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진행하는 12월 신규 가입 이벤트!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진행하는 12월 신규 가입 이벤트!

2020년, 연말이 다가오면서 연초에 계획했던 목표들을 다시 한번 점검하기도 하고 그동안 고마웠던 지인과 인사를 나누기도 하는데요. 저희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는 한 해 동안 퍼플스를 찾아주신 많은 고객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새롭게 다가올 2021년 신축년을 기념하여 '12월 신규 가입 이벤트'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모두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찾아주신 수많은 고객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퍼플스에서는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2월 신규 가입 상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본 이벤트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방문상담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기간은 2020년 12월 1일부터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또한, 연말은 방문상담이 급증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빠른 상품 소진이 예상됨으로 결혼 상담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미리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12월 신규 가입 이벤트는 퍼플스 전국 지사(서울, 대구, 대전, 부산, 광주)에서 진행됩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방문상담 고객 전원에게 증정하는 선물은 보온 효과에 뛰어난 '퍼플스 고급 극세사 담요'와 신년을 맞이하여 준비한 '퍼플스 2021년 탁상 캘린더'입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준비한 12월 신규 가입 선물 증정 이벤트로 따뜻한 연말을 보내보시기 바라며, 본 이벤트는 최초 방문 상담 고객에게 상품이 증정된다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2001년 설립된 최초의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이며, 약 20년간 전문직, 재벌가, 명문가의 성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서울 청담 본사를 비롯하여 부산, 대구, 대전 등에 지사를 운영하여 지방에 거주하는 미혼남녀 분들을 위한 성혼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다가올 12월에는 광주지사를 오픈할 예정입니다. 광주 및 호남 지방에서도 퍼플스만의 상류층 성혼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준비한 푸짐한 선물과 함께 결혼 상담 진행하고자 하는 분들은 아래 상담 예약하기를 클릭해보시기 바라며, 회원님들의 만족도 높은 성혼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릭▲ ​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