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부산결혼중개업체 퍼플스, 센텀시티로 확장이전

부산결혼중개업체 퍼플스, 센텀시티로 확장이전

 

부산결혼중개업체 퍼플스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지난 11월, 상담 센터를 센텀시티역 초역세권으로 확장 이전하였습니다. 이전 후, 상담 고객이 큰 폭으로 증가하였다고 하는데요. 오늘 이 시간에는 확정 이전한 부산결혼중개업체 퍼플스의 상담센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부산 상담센터는 부산의 랜드마크인 오션타워에 입점해있어 해운대 앞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화려한 뷰를 자랑하였지만 역과의 거리가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약간의 불편함이 존재하곤 하였습니다. 그리하여 더욱 많은 고객들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센텀시티역 초역세권에 위치해있는 센텀 임페리얼 타워 9층으로 확장 이전하여 대중교통 편의성을 확보하였습니다.

 

확장이전한 부산결혼중개업체 퍼플스는 부산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50, 센텀임페리얼타워 9층 901-1호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2호선 센텀시티역 11번출구로 부터 4m 거리에 있는 초역세권으로 역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도 어렵지 않게 오실 수 있습니다.

 

확장 이전한 부산결혼중개업체 퍼플스 상담센터는 롯데백화점 및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과도 밀접해있어 추후 백화점 VIP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랍니다.

 

부산결혼중개업체 퍼플스 상담실을 소개해드리면 총 3개의 상담실이 자리 잡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앤틱가구들로 회원님들의 격에 맞는 분위기를 내고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자리마다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세스코 멤버스존으로 주기적으로 방역을 실시하여 편안하고 안전한 상담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산결혼중개업체 퍼플스는 의사 검사, 회계사 등 전문직 회원과 정·재계, 명문가, 대기업 CEO 자녀들을 대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중매결혼 만남을 주선하고 있습니다. 2001년 청담동에 서울본사를 설립하며 첫발을 내딛었으며 2017년 5월, 지방고객들을 위한 부산지사 설립 이후 현재는 대전, 대구, 광주지사를 오픈하여 최대규모 상류층결혼정보회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서울 상류층의 결혼정보 서비스를 부산결혼중개업체 퍼플스에서 받아보시길 바라며, 원활한 상담을 위해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여 신청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