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솔로파티 'good bye single party' 지원자 마감임박

솔로파티 

'good bye single party' 지원자 마감임박








전국에 수많은 싱글들을 위해 매달, 매년 품격있는 솔로파티를 개최하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파티가 2월달에도 어김없이 찾아왔습니다1:1 맞선과 소개팅에 지치신 분들, 좀 더 자연스러운 만남을 원하시는 분들, 같은시간에 다양한 분들을 만나고 싶으신 분들은 퍼플스 솔로파티 'good bye single party' 에서 인연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솔로파티 'good bye single party' 지원자 마감임박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매년 연말 업계 유일하게 200명 규모의 대규모 미팅파티를 개최하고, 매달 소규모 프라이빗 파티를 개최하여 수많은 싱글남녀에게 인연을 찾아주고 있습니다. 퍼플스 솔로파티는 타 솔로파티와는 퀄리티가 다른 파티로서, 지난주에 파티 신청이 오픈 된 후, 현재 많은 신청자가 몰려 마감에 임박해 있습니다. 솔로파티에 관심있으신 분은 퍼플스 솔로파티 'good bye single party'를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퍼플스의 2월 미팅파티 'good bye single party'는 2월24일 토요일, 저녁 6시에 청담동 소재 와인바에서 진행이 됩니다. 남녀 각각 10명, 총 20명이 참가하며 파티참석자에게는 핑거푸드와 와인, 샴페인이 무제한 제공이 됩니다. 아울러, 파티참석자들의 신원보호를위해 참석자에게만 개별 안내된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매번 파티를 진행할 때마다 그렇듯이, 남자신청자는 조기마감되는 경우가 많으며 현재 남성참석자로는 의사, 변호사, 회계사 등 전문직 남성 10명으로 확정되어 있습니다. 여성 참가자 신청은 아직 마감이 되지 않았으니, 진지한 만남을 원하시는 여성분들은 빠른신청 부탁드립니다.  





파티 참가에 앞서 파티를 개최하는 퍼플스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면, 2001년 청담동에 설립되어 18년간 의료인, 정재계, 명문가, 전문직 회원 등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입니다. 또한 수준 높은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는 퍼플스는 2월 설날 연휴를 앞두고 엘리트 남성과 결혼을 희망하는 분들의 가입 문의가 늘어남에 따라 상담은 정상적으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퍼플스만의 퀄리티있는 싱글파티 'good bye single party'! 본 파티에 참석을 희망하는 분은 아래의 [파티 신청하기]를 클릭하여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정회원뿐만 아니라 준회원에게도 참여 기회가 주어지니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호감 가는 상대를 알아갈 수 있는 이번 파티에서 운명의 인연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







★영남지역 고객에게 추천하는 부산 해운대 솔로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