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SWEET HEALING PARTY' 개최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SWEET HEALING PARTY' 개최






매달 다양한 파티로 싱글남녀들의 인연을 찾아주고 있는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이번 달에도 어김없이 찾아왔습니다. 이번 부산미팅파티의 테마는 '힐링'으로 결혼의 압박은 잠시 내려놓고 편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의 미팅파티에서 힐링과 함께 새로운 인연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서울 청담동에 본사를 두고 있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서 결혼정보업계 유일하게 매년 200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파티를 개최하는 명품 결혼정보회사입니다.  특히 부산결혼정보회사 미팅파티는 타 솔로파티, 미팅파티와는 격이 다른 파티로서 지난주에 참가신청이 오픈 된 후, 벌써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해주셔서 마감에 임박하고 있습니다.

이 시간에는 부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퍼플스의 해운대파티
 '스위트 힐링 파티'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스위트 힐링 파티'는 2월 23일 금요일, 저녁 여덟시에 해운대 소재 라운지 바에서 진행됩니다. 남녀 각각 15씩, 총 30명이 참석하는 파티로 이미 남성 신청자는 마감이 되어있는 상태입니다. 현재 참가 확정 회원으로는 변호사, 검사, 의사, 회계사 등 다양한 전문직 남성들이 참가하시며, 아직 여성 신청자는 자리가 남아있는 상태 오니, 서둘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파티의 테마는 앞서 전해드렸듯이 '힐링'으로, 힐링은 굳이 멀리 가시지 않아도 가까운 곳에서 좋은 사람들을 만나면서 맛있는 것도 먹고 즐기는 것이 힐링입니다. 이번 퍼플스 '스위트 힐링 파티'는 다양한 직업을 가진 이성을 만나며 재즈&라이브 공연까지 즐길 수 있는 파티입니다. 또한 참가자들에게는 와인 및 칵테일과 핑거푸드가 무제한 제공되니 이것이 바로 힐링 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참가하시는 회원님들을 위해 푸짐한 경품도 준비하였습니다. 특급호텔 패키지(스파) 이용권, 백화점 상품권과 이번 파티에서 인연을 만나신 분들을 위해 뮤지컬·연극 초대권(1인 2매), '힐링' 도서를 경품으로 준비하였습니다.
파티에 참석하셔서 좋은 인연도 만나시고 푸짐한 경품도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파티 참가 신청 안내에 앞서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소개해 드리자면 2001년 서울 청담동에 서울 본사가 설립되어 정재계, 자산가, 재벌가 전문직 회원 등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상류층성혼 전문 결혼정보회사입니다. 2017년 5월, 부산 해운대에 부산지사를 새롭게 설립하여 현재는 부산 대구 울산을 비롯해 영남 및 경남지역 회원님들에게도 고객 맞춤 성혼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부산지사의 VIP 커플매니저님과의 1:1 무료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수준 높은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는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월 설날 연휴를 앞두고 엘리트 남성과 결혼을 희망하는 분들의 가입 문의가 늘어남에 따라 상담은 정상적으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또한 이번 파티는 정회원뿐만 아니라 준회원도 참여 가능하오니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운명의 인연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








싱글남녀를 위한 설날맞이 이벤트! 모두들 힘내시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