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결혼상담 받기 전 믿을 만한 결혼정보회사 선택하는 법



결혼상담 받기 전 믿을 만한 결혼정보회사 선택하는 법


점점 이성 만남의 기회가 줄어드는 요즘 사회로 인해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 싱글남녀들은 이성을 더욱 신중하게 만나기 위해 신원인증이 확실한 결혼정보회사를 찾고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에는 수많은 결혼정보회사가 있기 때문에 어떤 곳이 자신에게 맞는지, 믿을만한 결혼정보회사인지 헷갈릴 수가 있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성공적인 결혼을 희망하는 미혼남녀 들을 위해 결혼상담 받기 전, 믿을만한 결혼정보회사 선택하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커플매니저의 경력>




만일 결혼정보회사에 가기로 마음을 먹었다면 우리들의 성혼을 이뤄줄 수 있는 사람은 커플매니저라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따라서 성혼율이 높은 커플매니저가 있는 결혼정보회사 좋은 회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담을 받기 전에 관심 있는 회사들의 사이트에 접속하여 그 회사에 근무 중인 커플매니저들의 경력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커플매니저의 경력은 곧 실력이므로 최소 10년 이상의 커플매니저가 있는 결혼정보회사에서 상담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설립 연도>




요즘 신생업체가 많이 생겨나고 있는 만큼, 회사의 설립연도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특히 신생업체의 경우에는 설립된 지 얼마 안 된 만큼 세련된 홈페이지, 호화로운 상담실 인테리어로 꾸며놓지만 이런 겉모습에 혹하지 마시고 그 회사가 실속 있는 회사인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얼마나 오래되었는지 확인하시고 오래된 회사만큼 성혼 시킨 커플, 회원 수가 많을 수밖에 없습니다. 





<서비스 방식>




국내 결혼정보업체의 서비스 방식은 횟수제와 기간제, 두 가지 방법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횟수제는 기본 3회에서 5회의 만남권을 주고 차감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기간제는 몇 개월에서 몇 년까지의 기간을 두고 무제한 만남을 보장해 주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그렇기에 횟수제는 만남에 중점을 둔 시스템, 기간제는 성혼에 중점을 둔 시스템이라고 말할 수 있죠. 횟수제와 기간제 각각의 장단점이 있지만 연애의 목적이 아닌 성혼의 목적으로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분들은 횟수제보다는 기간제 시스템을 진행하는 결혼정보회사를추천해드립니다. 





<다양한 파티>




회원 수가 많은 결혼정보업체의 경우 1:1 맞선뿐만 아니라 다양한 파티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미팅파티 같은 경우에는 1:1 맞선보다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이성을 한자리에 만나보면서 많은 이성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회원 수가 얼마 없는 결혼정보회사에는 파티 개최가 불가능하지만, 회원 수가 많은 결혼정보회사의 경우에는 20명에서 40명이 참석하는 소규모 파티뿐만 아니라 200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파티를 여는 곳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결혼상담받기 전 믿을 만한 결혼정보회사 선택하는 법에 대해 전해드렸습니다. 오늘 전해드리는 팁을 통해 신중하게 결혼정보회사를 선택하시길 바라며 오늘 알려드린 정보와 결혼에 대한 자신의 적극적인 노력이 더해진다면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