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재혼파티 부산 편! 해운대 특급호텔에서 개최!

재혼파티 부산 편! 해운대 특급호텔에서 개최!


매번 초혼을 대상으로 한 미팅파티를 개최했던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재혼파티를 원하시는 돌싱 회원들의 문의가 늘어남에 따라 다가오는 5월, 재혼 파티 <같이♡가치>를 개최합니다.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서울 청담동에 서울 본사를 두고 있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서, 경남 및 영남지역 분 들을 위한 초혼, 재혼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매달 한 달에 한 번씩 프라이빗 미팅파티를 개최하여 영남, 경남지역 분들을 위한 만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재혼, 만혼자 들 만이 참석 가능한 재혼파티를 개최하게 되었으며 5월 재혼파티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퍼플스 '같이♡가치' 파티는 5월 26일 토요일. 저녁 6시 해운대에 위치한 특급호텔 연회장에서 진행되며, 참가 가능 인원으로는 남성 20명, 여성 20명, 총 40명으로 30대재혼, 40대재혼, 50대재혼, 만혼을 희망하시는 분들만이 참석 가능합니다. 특히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철저한 비공개 원칙을 고수하고 있기 때문에 정확한 파티 장소는 참석자에게만 개별 안내 드릴 예정이며, 현재 남자 6명, 여자 5명의 자리가 남았으니 빠른 신청 부탁드립니다.





파티 참가 신청에 앞서 재혼파티에 대해 생소하시거나 처음 참석하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재혼파티는 1:1맞선이 부담스럽거나 이성 만남의 기회가 부족한 남녀에게 짧은 시간에 다양한 사람을 만나 볼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해 드리는 자리입니다.


또한, 재혼파티 종료 후에는 파티에서 
호감 갔던 이성을 1:1로 만날 수 있으며, 상대방이 동의만 한다면 호감 갔던 이성 상대를 여러 명 만날 볼 수 있기 때문에 커플 성사율이 올라가게 됩니다. 특히 돌싱들은 자신과 맞지 않는 타입과 이상형이 확고하기 때문에 1:1 만남보다는 한자리에서 여러 명을 만나면서 인연을 찾는 것이 더욱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이번 파티를 개최하는 부산결혼정보회사에 대해 더욱 자세히 설명해 드리자면, 결혼정보업계가 보편화되지 않았을 시기인 2001년, 서울 청담동에 국내 최초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서울 본사가 설립되었고 서울 외에 일부 회원들에게는 출장 서비스도 진행하였지만 부산, 영남지역 회원들의 상류층 성혼서비스 수요가 늘어나게 되어 작년 6월, 퍼플스 부산지사가 설립되어 현재는 부산, 대구, 울산을 비롯해 경남 및 영남지역 회원들에게도 퍼플스만의 상류층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준비한 5월 재혼파티 <같이♡가치>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은 하단의 [파티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하셔서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번 파티는 정회원뿐만 아니라 준회원 분들도 참가 기회가 주어지며, 준회원의 경우 간단한 신원인증 절차를 거쳐야만 참석 가능하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