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4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4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




부산, 영남지역 회원들의 품격 있는 성혼을 이뤄드리고 있는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8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2015년도에 첫 수상을 하였는데 벌써 4년 연속으로 수상하게 되어 더욱 기쁘게 생각하며, 오늘 이 시간에는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8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4월 24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한 리베라 호텔에서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8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이날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수상한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8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20세 여성을 대상으로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 신뢰도, 충성도 총 5가지 평가항목을 100% 소비자 리서치로 진행하여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쟁쟁한 기업들 속에서 단 28개의 브랜드 만이 이름을 올릴 수 있는 시상식이었습니다.





최근 정보의 홍수와 소비시장의 변화 속에서 기업들은 깐깐하고 디테일해지고 있는 소비자들의 니즈 충족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습니다. 그중 소비의 주체로 부상한 현명한 여성 소비자들의 선택은 기업 최대의 목표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유명무실한 네임밸류보다는 실속 있고 내실 있는 제품을 집중적으로 구매하는 여성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은 <2018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기업은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기업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8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시상식 1부에서는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와 내빈소개, 축하공연 그리고 축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축하공연으로는 뮤지컬 '가빈' 팀의 노래가 이어졌는데, 시상식의 분위기를 한층 살려주었습니다.





축사 및 심사평을 경청하고 있는 자랑스러운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8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자들.






1부가 끝난 후, 2부에서는 본격적인 시상이 진행되었고,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시상 순서가 다가왔습니다.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정보 서비스(결혼정보) 부문에서 결혼정보업체 유일하게 수상하였으며 시상에는 G 밸리 뉴스 대표가 수고해주셨습니다. 





4년 연속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결혼중개업체가 보편화되지 않았을 시기인 2001년 서울 청담동에 국내 최초로 상류층을 위한 결혼정보회사가 설립되었고 일부 부산, 영남지역 회원들에게는 출장 서비스도 진행하였습니다. 





하지만 부산, 영남지역 회원님들의 수요가 점점 늘어나게 되어 지난해 6월,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 영남지역 회원들을 위해 퍼플스 부산지사가 설립되어 이제는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 대구, 울산을 비롯해 경남 및 영남지역 회원들에게도 퍼플스만의 상류층 성혼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8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서 4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더욱 감사하게 생각하며, 회원님들을 위한 퍼플스의 노력이 빛을 바란 거 같아 더욱 감격스럽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펼쳐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찾는 회원분들 모두 행복한 가정을 이뤄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