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재혼정보회사 퍼플스, 반얀트리 호텔 미팅파티 개최

혼정보회사 퍼플스, 반얀트리 호텔 미팅파티 개최


재혼정보회사 퍼플스가 부산에서 열리는 재혼파티 뿐만 아니라 서울, 경기권에 거주하고 계신 돌싱 분들을 위한 재혼파티<두 번째 러브레터>를 개최합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재혼정보회사 퍼플스 재혼파티 <두번째 러브레터> 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재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서, 매달 한 번에 한 번씩 초혼, 재혼 자들을 위한 소규모 미팅파티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초혼을 위한 미팅파티 <Garden party love blossom ♥>이 성황리에 개최된 후, 퍼플스 재혼 회원분들의 파티 문의가 늘어남에 따라 돌싱만을 위한 재혼파티<두 번째 러브레터>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재혼정보회사 퍼플스'두번째 러브레터' 파티는 5월 19일 토요일. 저녁 6시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호텔에서 진행되며, 참가 가능 인원으로는 남성 20명, 여성 20명, 총 40명으로 30대재혼, 40대재혼, 50대재혼, 만혼을 희망하시는 분들만이 참석 가능하며, 퍼플스와 반얀트리 호텔이 준비한 최고급 코스요리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와인과 함께 첫 만남이지만 어색하지 않게 분위기를 조성해 드릴 것이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 로테이션 프리토킹과 커플 탄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현재 참가 확정된 회원님들의 의견을 들어보면 맞선을 여러 차례 보았지만 1:1로 대화를 해야 한다는 점이 부담스러워 상대방이 마음에 들었음에도 맞선 분위기가 뜻대로 흘러가지 않았던 분이 계셨는데 재혼파티는 여러 사람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면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자신에게는 맞선보다 파티가 더욱 효과적일 거 같아 신청을 하셨다고 합니다. 또 다른 한 분은 평소 시간을 내기 어렵기 때문에 짧은 시간에 많은 이성과 대화를 해보고 자신의 인연을 찾는 것이 오히려 좋을 것 같아서 신청하였다고 합니다. 





한편, 파티 참가신청에 앞서 재혼정보회사 퍼플스 대해 설명해 드리자면, 결혼정보업체가 보편화되지 않았을 시기인 2001년, 서울 청담동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수많은 돌싱 분들의 새로운 만남을 이뤄드리고 있으며, 2018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하며 명품 재혼정보회사로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재혼정보호사 퍼플스가 준비한 재혼파티 <두 번째 러브레터>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은 하단의 [파티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하셔서 신청해 주시길 바라며, 재혼정보회사 퍼플스 파티는 철저한 신원인증 절차를 거쳐 파티 참석자를 선정하고 있으니 편안한 마음으로 참석하여 상대를 알아가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