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30대 여자가 말하는 결혼 전 브라이덜샤워 장소 BEST 5

30대 여자가 말하는 결혼 전 브라이덜샤워 장소 BEST 5

브라이덜 샤워는 ‘신부에게 우정이 비처럼 쏟아진다’라는 뜻으로, 결혼을 앞두고 있는 신부를 축하하기 위해 여는 파티를 말합니다. 국내에서는 10년 전부터 점차 유행하기 시작하여 최근 결혼을 앞둔 30대 여자 대부분은 브라이덜샤워를 즐긴다고 합니다. 일생에 단 한번뿐인 브라이덜 샤워! 아무 곳에서 할 수 없겠죠. 오늘 이 시간에는 30대 여자가 말하는 결혼 전 브라이덜샤워 장소 BEST 5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신라호텔

 

출처: 신라호텔

 

명실상부 국내 최고 호텔이라고 말할 수 있는 신라호텔에서의 브라이덜 샤워는 결혼을 앞둔 30대 여자의 로망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특히, 남산뷰와 영빈관 뷰를 맘껏 즐길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디럭스룸은 브라이덜샤워 장소로 이미 유명한 곳입니다. 또한, 4,5월에는 "어번 루프탑 가든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어 야외수영과 루프탑에서의 특별한 브라이덜 샤워까지 즐기실 수 있습니다.

롯데호텔 시그니엘

 

출처: 롯데호텔 시그니엘

 

30대 여자가 말하는 결혼 전 브라이덜샤워 장소 두 번째로는 국내 최고층 건물인 롯데월드타워 76층~101층에 위치한 시그니엘서울 입니다. 환상적인 야경과 일몰과 일출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호텔로 브라이덜샤워로 가장 많이 선호하는 프리미어 룸은 세련미와 우아함을 더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형 창문을 통해 서울의 화려한 장관을 감상할 수 있는 고품격 객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

출처: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앤스파서울 에서는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부의 브라이덜샤워를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반얀트리 호텔의 대표 레스토랑인 '페스타 바이 민구'에 마련된 별실에서 진행되며 특별한 날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주인공과 파티 참석자들을 위해 화관 1개와 생화 팔찌 6개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임패리얼 팰리스 서울

 

출처: 임패리얼 팰리스 서울

 

서울 강남에 위치한 임패리얼 팰리스 서울은 고급스러운 유럽풍 디자인을 선보이며 400 여점의 예술품이 전시되어 있는 곳입니다. 특히, 스파 스위트룸은 결혼을 앞둔 30대 여자의 결혼 전 브라이덜 샤워로 제격인 룸인데요. 천연 목재로 장식된 자연친화적인 객실로 월풀 욕조가 있으며 조식 무료, 데이스낵, 해피아워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억에 남는 브라이덜샤워를 즐기 실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인천

 

출처: 파라다이스 시티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인천 별관에 위치한 디럭스 풀빌라는 브라이덜 샤워 장소로 매우 유명한데요. 독립적인 공간에서의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기실 수 있으며, 풀빌라 내 고급 편의 시설과 풀빌라 전용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완벽한 브라이덜샤워 를 즐기기에 충분한 공간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인기가 많기 때문에 여유 있게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30대 여자가 말하는 결혼 전 브라이덜샤워 장소 BEST 5'에 대해서 전해드렸습니다. 오늘 이와 같은 포스팅을 제작하게 된 이유는 며칠 전, 퍼플스를 통해 결혼을 앞둔 30대 여성 회원분이 브라이덜 샤워 장소를 선택함에 있어 고민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전해 들었기 때문입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며, 앞으로도 더 많은 정보를 전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