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웨딩촬영장소 추천! 연예인들이 선택한 웨딩 촬영 스팟은?

웨딩촬영장소 추천! 연예인들이 선택한 웨딩 촬영 스팟은?

본격적으로 4월 웨딩 시즌이 시작되면서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부, 예비신랑분들은 설렘을 안고 웨딩을 준비하고 계실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도 웨딩 촬영은 평생 두 사람의 추억이 되는 것이기에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촬영 장소까지 예비부부 분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때문에 오늘 청담동 문화에서는 품격있는 웨딩 촬영을 원하는 예비부부 분들을 위해 연예인들이 선택한 웨딩촬영장소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청동 두가헌 갤러리

 

출처: 두가헌 갤러리 홈페이지

 

첫 번째 연예인 웨딩촬영장소는 '삼청동 두가헌 갤러리'입니다. 이곳은 연봉 10억의 펀드매니저와 결혼식을 올린 배우 김정은의 웨딩촬영장소로 유명한 곳인데요. 이탈리안 다이닝 레스토랑이지만 웨딩 촬영 명소인 이곳은 한옥의 고즈넉하고 단아한 느낌을 살린 웨딩 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 예비부부 분들에게도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웨딩촬영장소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강원도 정선 대촌마을

 

출처: 정선군청 홈페이지

 

연예인 웨딩촬영장소 두 번째는 연예계 대표 선남선녀 부부인 원빈 이나영 커플이 선택한 강원도 정선의 '대촌마을'입니다. 이곳은 스몰 웨딩 장소로 유명한 곳인데 요즘 예비부부 분들 사이에서는 셀프 웨딩촬영장소로 인기가 많은 장소라고 합니다. 강원도 시골이 가진 평화롭고 따뜻한 느낌의 웨딩촬영장소를 원하시는 예비부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제주도

 

세 번째 연예인 웨딩촬영장소는 '제주도'입니다. 제주도는 국내 신혼여행지로 가장 각광받고 있는 곳인데 요즘에는 웨딩촬영장소로 예비부부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장소라고 합니다. 배우 커플인 송재희 지소연 부부가 선택하기도 했던 이곳 제주도는 이미 많은 연예인이 선택한 웨딩촬영스팟이기도 한데 제주도 만이 가진 청량한 하늘과 나무들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느낌을 선사하기 때문에 꾸준히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비쥬바이진스 공드리스튜디오

연예인들이 선택한 웨딩촬영장소 네 번째는 '비쥬바이진스 공드리스튜디오'입니다. 이곳은 배우 선우선 부부의 웨딩촬영장소인데 이 부부의 웨딩 촬영 사진이 공개됐을 당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매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공드리스튜디오는 인물 중심의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웨딩 사진을 추구하는 곳으로 나중에 봐도 질리지가 않아 예신, 예랑 분들이 많이 찾는다고 하는데요. 이곳은 가격대가 있는 만큼 보다 만족스럽고 퀄리티 높은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고 합니다.

구호스튜디오

 

마지막으로 연예인이 선택한 웨딩촬영장소는 '구호스튜디오'입니다. 이 스튜디오는 유쾌한 홍현희 제이슨 부부가 선택한 웨딩촬영장소인데 처음 방송을 통해 홍현희의 웨딩 사진이 공개되었을 당시 스튜디오 문의가 매우 많았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선호하는 분들께 구호스튜디오를 추천드리며 예비부부 분들이 원하는 느낌에 맞춰서도 촬영이 가능하다고 하니 만족스러운 웨딩 사진을 촬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예비부부 분들을 위해 '연예인들이 선택한 웨딩촬영장소'를 전해드렸습니다. 결혼식과 함께 단 한 번뿐인 웨딩 촬영이기에 예비신부, 예비신랑분들이 모두 만족스러운 웨딩 촬영을 하시길 바라며 웨딩촬영장소 추천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