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코로나19 기간동안 가면 좋을 국내 신혼여행지 추천

코로나19 기간동안 가면 좋을 국내 신혼여행지 추천

지난해 12월부터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예약해놨던 해외 신혼여행을 취소하고 무기한 연기하는 사태에 이르렀는데요. 그리하여 해외 신혼여행지가 아닌 국내여행 또는 호캉스를 택하는 커플들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 에서는 '코로나19 기간 동안 가면 좋을 국내 신혼여행지 추천'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국내여행

제주도

 

출처: 제주시청

 

최근 가장 많은 커플들의 코로나 19 신혼여행지로 선택하는 곳이 제주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제주도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돼있는 만큼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데요. 특히 3, 4월에는 유채꽃 명소로 가장 잘 알려진 성산일출봉, 함덕 서우봉, 서귀포 산방산 일대, 그리고 우도의 우도봉 등에서 노랗게 물든 제주를 만날 수 있으며 5월 중순부터 6월 초가 되면, 하얀 꽃망울이 마치 눈송이처럼 내려앉은 메밀꽃 장관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여수

 

출처: 여수관광문화

 

밤의도시, 빛의도시라 불리는 여수는 야경이 매우 아름답기로 유명한데요. 특히 바닥이 투명한 해상 케이블카를 타고 보는 다도해의 탁 트인 전망과 여수의 밤바다 풍경은 평생 잊지 못할 코로나19 신혼여행지의 한 장면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된 오동도에서는 겨울부터 봄까지 3000 그루에 달하는 동백나무의 발그레한 볼을 붉히는 장면을 볼 수 있으며, 오동도 안에 자리한 테마공원에는 25미터의 높이를 자랑하는 등대, 음악 분수공원, 맨발공원이 있어 여수의 대표적인 명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니다.

남해

 

출처: 가인1829

 

코로나 19 신혼여행지로 국내여행과 호캉스를 고민하신다면 남해는 어떠신가요? 남해에는 오션뷰의 많은 풀빌라들이 자리 잡고 있어 호캉스와 국내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남해는 독일마을이라고 불리는 이국적인 마을이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맥주 축제를 비롯해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고 있으니 시기를 잘 맞춰 간다면 호캉스&여행&축제까지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 호캉스

서울 드래곤 시티

 

출처: 드래곤 시티

 

서울 드래곤 시티에서는 코로나 19 로 해외 신혼여행을 가지 못하는 커플들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다이닝과 스위트룸이 어우러진 패키지부터 룸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인룸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울 드래곤 시티의 자랑이라고 할 수 있는 스카이킹덤의 메인 공간인 ‘킹스 베케이션’에서는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감상하며 소믈리에가 엄선한 다양한 음식 및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더 플라자 호텔

 

출처: 더 플라자 호텔

 

호캉스에서의 휴식 뿐만 아니라 스파까지 받고 싶다면 더 플라자 호텔에서 준비한 플라자 스파케이션 패키지를 추천합니다. 플라자 스위트룸이 제공되며 스파 트리트먼트, 조식, 애프터눈티, 해피아워, 이브닝스넥 서비스 등을 즐길 수 있는 클럽라운지 이용권까지 한꺼번에 누릴 수 있습니다. 결혼식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호텔 스파로 풀어보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코로나19 기간동안 가면 좋을 국내 신혼여행지 추천'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최근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통해 결혼하시는 성혼커플 대다수가 해외 신혼여행을 가지 못해 아쉬운 마음을 토로하기도 하였습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빠른 종식을 기원하며 오늘 전해드린 정보가 퍼플스 성혼회원님들의 아쉬움 마음을 달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