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품격있는 스몰웨딩! 청담동며느리가 선택한 스몰웨딩 장소!

품격있는 스몰웨딩! 청담동며느리가 선택한 스몰웨딩 장소!

 

과거 상류층들은 호텔에서의 화려하고 호화로운 예식을 선호했다면 최근에는 양가 친척, 소수의 지인들만을 초대하여 비공식적으로 진행하는 스몰웨딩을 선택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스몰웨딩이라고 해서 비용까지 스몰은 아닙니다. 특히 청담동며느리가 선택한 스몰웨딩 장소는 고급스러움과 품격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청담동 며느리를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눈여겨 봐두시길 바랍니다.

앨리스몽드

출처:에프이타임즈

도심 속 눈에 띄지 않는 장소, 단독 주택을 개조해 설계된 앨리스몽드는 전문 기획/연출 디렉터가 신랑신부의 취향에 맞게 1:1 맞춤형 테마&컨셉을 제공하고 플라워, 소품 하나하나까지 고객이 원하는 대로 구현이 가능한 곳입니다. 저녁에는 초와 조명을 이용한 나이트 웨딩도 진행하고 있어 뒤풀이 장소로도 많이 이용되는데요. 최근에는 가수 엠블랙의 '지오'와 인플루언서 '최예슬' 의 결혼식 장소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괌

출처: 하얏트 리젠시 괌 공식홈페이지

요즘 예비 청담동며느리들 사이에서는 타국에서 진행하는 예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좀 더 프라이빗하고 기억에 남는 예식을 진행할 수 있으며, 신혼여행까지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중 괌에 위치한 하얏트 리젠시 호텔은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서비스와 품격있는 요리, 웨딩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연출되어 많은 청담동 며느리가 선호하는 예식 장소입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남산테라스&셀레스테

출처: 반얀트리 클런 앤 스파서울 공식 홈페이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3층에 위치한 남산 테라스 & 셀레스테는 계절마다 바뀌는 남산의 전경과 도시의 경관이 시원하게 펼쳐지는 세련된 야외 웨딩 공간입니다. 낮과 밤의 분위기가 매우 달라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으며 우수한 셰프들이 정성껏 준비하는 다이닝 서비스는 파티를 더욱 품격 있게 빛내줍니다.

제주 씨에스호텔

출처: 제주 씨에스호텔 공식 홈페이지

복잡한 서울을 벗어나 한적한 공간에서 프라이빗한 웨딩을 즐기고 싶은 예비 청담동 며느리들이 선택하는 곳은 제주도입니다. 그중 씨에스호텔은 제주 스몰웨딩으로 유명한 장소인데요. 바다가 바로 앞에 펼쳐져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한껏 느낄 수 있으며 인생에 오직 한 번뿐인 소중한 날을 위해 신랑과 신부를 위한 세심하고 세련된 맞춤형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청담동며느리가 선택한 스몰웨딩 장소에 대해서 전해드렸습니다. 결혼은 인륜지대사라고들 하죠. 그만큼 결혼식 장소를 선택한다는 것은 매우 중요하고 많은 고민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 전해드린 정보가 예비 청담동며느리들의 스몰웨딩 장소 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