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30대데이트! 2022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 추천 & 관람 TIP!

30대데이트! 2022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 추천 & 관람 TIP!

 

 

3년 만에 서울시 대표 가을축제인 '2022 여의도 불꽃축제'가 10월 8일 토요일에 개최된다고 하는데요. 'We Hope Again'을 주제로 한국, 일본, 이탈리아 3개국이 참가하였으며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오늘 퍼플스 청담동문화에서는 '30대데이트! 2022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과 관람 TIP'을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0대데이트!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 TOP4

 

 

여의도 한강공원 멀티프라자

 

첫 번째 명당은 단연 '여의도 한강공원 멀티프라자'가 되겠는데요. 불꽃축제 시즌이 아니더라도 인파가 붐비는 이곳은 화려한 불꽃을 가장 가까이에서 관람하실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번 2022 여의도 불꽃축제 기간에도 가장 사람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곳이기에 자리를 빠르게 선점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육신공원

 

노량진에 위치한 '사육신공원'은 숨겨진 핫 스팟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사람이 많지 않은 곳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장소인데요. 아주 가까이에서 관람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좋은 스팟이 될 수 있으니 30대데이트 여의도 불꽃축제를 즐기고자 하시는 분들을 '사육신공원'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촌 한강공원

 

다음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30대데이트 2022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은 바로 '이촌 한강공원'입니다. 이곳은여의도보다는 인파가 적은 장소라고 볼 수 있는데요. 용산역과도 가까이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하기 쉽고 자리를 잡을 공간이 넓어 추천드리겠습니다.

 


 

노량진 주차타워

 

숨겨진 명당으로 손꼽혔던 '노량진 주차타워'인데요. 이곳은 불꽃과 적절한 거리를 유지하고 관람할 수 있어 추천드리며 여의도 한강공원에 비해 인파가 적다고 볼 수 있죠. 그러나 이곳 노량진 주차타워 역시 불꽃축제 스팟으로 유명해진 장소이기에 좋은 자리를 선점하고자 한다면 미리 방문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30대데이트! 2022 여의도 불꽃축제 관람 TIP!

 

 

 

불꽃축제 기간에는 9시 30분까지 한강공원 메인 스테이지에서 유명 DJ들의 퍼포먼스 공연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또한, 불꽃축제의 시작은 오후 7시이며 8시 40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불꽃축제 기간에는 여의도 한강공원 주차장을 운영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야외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담요와 외투 등을 챙겨가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돗자리 등을 소지하여 편안하게 관람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날 여의도 한강공원의 편의점들은 모두 운영을 하지만 인파가 몰려 구매가 어려울 수 있으니 간편식은 미리 구매해 오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배달 역시 쉽지 않을 것을 대비하여 미리 구매해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문화에서는 '30대데이트 추천! 2022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과 관람 TIP'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는데요. 8일 토요일에 진행되는 불꽃축제를 통해 소중한 연인과 행복한 시간 보내보시기 바라며 다음 이 시간에도 더욱 유익한 소식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