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이상형테스트! MBTI 별 이상형을 알아보자!

이상형테스트! MBTI 별 이상형을 알아보자!

 

 

최근 MBTI 테스트가 새롭게 리뉴얼되면서 다시금 붐이 일어났죠! 또한 엠비티아이 테스트와 함께 유형별 이상형테스트 또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따라서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자신의 이상형과 가장 가까운 MBTI 유형을 알아볼 수 있는 '이상형테스트'를 준비해 보았으니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형테스트 첫 번째 질문! 모임을 좋아하시나요?

 

 

 

MBTI 이상형테스트는 자신의 이상형의 행동 방식과 가장 유사한 것을 고르시면 되는데요! 만약 자신과 교제하게 될 미래의 연인이 모임을 좋아했으면 좋겠는지 아니면 좋아할 필요가 없는지 골라주시면 되겠습니다. 임을 선호하는 이성을 좋아한다면 외향적인 성향을 지닌 애인을 원한다는 것을 알 수 있겠죠?

 

이상형테스트 두 번째 질문! 일정을 잘 지키나요?

 

 

 

계획적인 성향을 지닌 J 유형을 선호하는지, 즉흥적인 성향을 지닌 P 유형을 좋아하는지 알 수 있는 테스트 질문인데요. 만약 계획적인 성향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P 유형보다는 J 유형의 MBTI를 지닌 이성을 더 선호할 수 있겠죠?

 

이상형테스트 세 번째 질문! 지적인 주제에 대해 대화하는 것을 좋아하나요?

 

 

 

대화를 할때 지적인 주제를 가지고 대화하는 것을 선호하는 분들이 계시는 반면 서로의 취미나 취향 등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대화가 잘 통하는지 통하지 않는지는 연애를 할 때 매우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이상형테스트를 통해 반드시 알아보아야 합니다.

 

이상형테스트 네 번째 질문! 새로운 경험을 선호하시나요?

 

 

 

이국적인 장소나 여행지 등 새로운 경험을 하는 것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안정적인 활동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이는 성향적인 부분이 크기 때문에 잘 맞지 않는다면 교제 시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성 만남을 진행할 때에도 이러한 부분을 체크해 보시기 바라며 대화를 통해 파악해 보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이상형테스트 다섯 번째 질문! 감정적이기보단 논리적인 편인가요?

 

 

 

마지막 질문은 바로 감정형 VS 논리형에 관련된 질문입니다. 대화를 나눌 때 사실을 기반으로 한 논리적인 대화를 선호하시는지 아니면 감성, 감정적인 대화를 좋아하시는지 확인해 보아야 하는데요. 감정형에 가까운 분들은 대화 시 공감이 매우 중요하다고 볼 수 있으며 논리형에 해당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공감이나 감정보다는 팩트를 더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는 커플 사이에 트러블이 발생하였을 경우에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에도 영향을 줄 수 있으니 꼭 파악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MBTI 별 이상형테스트'에 대해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MBTI 이상형테스트 외에 퍼플스에서는 간단한 질문을 통해 자신과 잘 맞는 성격 유형을 파악해 볼 수 있는 테스트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러브테스트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나와 맞는 성격 알아보기 클릭◀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