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솔로캠핑 하기 좋은 캠핑 장소 추천! TOP4!

솔로캠핑하기 좋은 캠핑 장소 추천! TOP4!

 

 

최근 캠핑, 글램핑 등 야외 활동을 즐기시는 분들을 자주 볼 수 있는데요.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하는 캠핑도 좋지만 혼자 떠나는 솔로캠핑 역시 각광받고 있죠! 그렇다면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솔로캠핑하기 좋은 캠핑 장소'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천안 부싯돌캠핑

 

출처: 부싯돌캠핑

 

이곳은 천안에 위치한 여성 전용 캠핑장으로, 솔로 여성분들께서 혼자 방문하기 좋은 캠핑장소입니다. 개별 바비큐와 샤워시설 그리고 조식이 제공되는 이곳 '부싯돌캠핑'은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시설 덕에 최근 여성 솔로 캠핑족들에게 굉장히 인기가 많은 곳인데요. 서울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 추천드리고 싶으며 백패킹 초보자 분들께도 적극 권유드리고 싶은 장소입니다.

 

호명산 잣나무 숲 속 캠핑장

 

출처: 호명산 잣나무 숲속 캠핑장

 

'호명산 잣나무 숲속 캠핑장'은 가평에 위치한 백패킹 캠핑장입니다. 호명산 자락의 계곡 앞에 위치한 이곳 잣나무 숲속 캠핑장은 20개의 데크와 매점, 샤워장, 개수대 등 캠핑족들을 위한 시설이 잘 마련되어 있는 곳인데요. 특히 솔로캠핑을 즐기기에 매우 좋으며 시끌벅적한 캠핑장보다는 정적인 장소를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자연과 함께 공존하는 캠핑장을 원하신다면 이번 주말 호명산 잣나무 숲속 캠핑장을 방문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홍천 그린 필로우

 

출처: 그린 필로우 캠핑장

 

홍천에 위치한 '그린 필로우 캠핑장'은 연인은 물론 솔로캠핑을 즐기시는 분들께도 추천드리고 싶은 장소인데요. 홍천 아미산의 우거진 녹임이 드리워져 있으며 시원한 1 급수 계곡이 흐르는 이곳은 깨끗한 시설로 각광받는 캠핑장입니다. 특히 캠핑장 내에 와인바를 운영하여 캠퍼분들과 담소를 나눌 수 있고 좋은 인연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개별 화장실 역시 예약이 가능하기에 여성 솔로캠핑족 분들도 이용하기 편리한 장소가 되겠습니다.

 

남해 가반나야영장

 

출처: 가반나야영장

 

깨끗하고 맑은 남해의 공기를 느낄 수 있는 이곳 '가반나야영장'은 탁 트인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캠핑장인데요. 수영장과 바비큐 파티 등을 즐길 수 있어 솔로캠핑을 오신 분들도 외롭지 않게 캠핑이 가능하며 깨끗한 시설 또한 한 몫한다고 합니다. 이번 주말 자연과 함께 하는 솔로캠핑을 원하신다면 '가반나야영장'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솔로캠핑하기 좋은 캠핑장소 추천 TOP4'를 알아보았습니다. 솔로남녀 분들께서는 더 추운 겨울이 오기 전 자연 속에서의 캠핑을 즐겨보시기 바라며 다음 이 시간에도 더욱 유익한 소식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