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추석 선물 추천! 2022년에 선물하기 좋은 것들은 무엇일까?

추석 선물 추천! 2022년에 선물하기 좋은 것들은 무엇일까?

 

 

어느덧 처서가 지나고 추석 연휴가 다가오고 있는데요. 이번 추석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만나기 어려웠던 가족, 친지들을 만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고마운 사람들을 위한 추석선물을 고민하고 계실 분들을 위해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추석 선물 추천 TOP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양제

 

 

 

첫 번째 추석 선물 추천은 '영양제'입니다. 특히 최근 각광받고 있는 '초유 단백질'이나 '여성 질 유산균' 등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이는 면역력 개선과 근력 그리고 체지방 감소에도 효과가 좋으며 피부 미용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뷰티 디바이스

 

 

 

2022년에는 홈 케어가 대세로 자리 잡은 만큼 집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홈 디바이스가 유행을 하고 있는데요. LED 마스크팩부터 에이지알, 플라즈마 등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들을 추석 선물 추천으로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가격대도 다양하며 용도에 따라서도 다른 '뷰티 디바이스'! 이번 추석에는 부모님의 피부 관리를 위한 선물 어떠실까요?

 

한우세트

 

 

 

뭐니 뭐니해도 '한우세트' 만한 추석 선물 추천이 없겠죠. 추석 연휴를 앞두고 각 백화점 브랜드에서는 한우 판매 경쟁이 매우 치열하다고 합니다. 그만큼 수요가 많기 때문인데요. 한우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고 가격 역시 선물하기 좋게 형성되어 있어 추석 선물 추천을 고민 중인 분들께 권유드리고 싶은 상품 중 하나입니다.

 

안마의자

 

 

 

최근 신기술이 도입된 다양한 안마의자가 출시되고 있는데요. 가격대 또한 다양하고 렌트 서비스까지 제공되고 있어 추석 선물 추천으로 제격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 부모님께 드릴 효도 선물을 고민 중이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고 남녀노소 가족 모두 꾸준히 즐길 수 있는 선물을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안마의자'는 어떠실까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추석 선물 추천 콘텐츠를 다뤄보았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추석도 모두 행복하게 즐기시길 바라며 다음 이 시간에도 미혼남녀들을 위한 유익한 정보로 돌아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