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스토브리그로 알아본 야구선수들의 연애와 결혼

스토브리그로 알아본 야구선수들의 연애와 결혼

요즘 인기 급상승 중인 드라마 스토브리그를 아시나요? 스토브리그는 프로 야구의 한 시즌이 끝나고 다음 시즌이 시작되기 전까지의 기간에 계약 갱신이나 연봉협상, 훈련, 트레이드가 이루어지는 시기를 말하는데요. 드라마는 스토브리그 기간에 이루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담았으며 야구 선수들의 생활 또한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래서 준비하였습니다 <스토브리그로 알아본 야구선수들의 연애와 결혼>!!

LG 트윈스 오지환 ♥ 쇼호스트 김영은

LG트윈스의 내야수 오지환과 쇼호스트 김영은은 지난해 4월, 결혼 소식을 알리며 시즌이 끝난 후 스토브리그 기간에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결혼 발표 당시, 김영은은 임신 4개월이라고 밝히며 많은 이슈가 되었지만, 둘은 혼인신고를 한 상태였기 때문에 혼전임신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오지환과 김영은은 오래전부터 야구팬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커플이었는데 김영은은 오지환의 경기가 있는 날이면 야구장을 찾아 열띤 응원을 하였다고 합니다.

 

류현진 ♥ 아나운서 배지현

현재 토론토 블루제이스 팀으로 이적한 류현진은 해설위원 정민철의 소개로 아나운서 배지현을 만나 2년 연애후 2018년에 결혼에 골인하였습니다. 결혼 이후 미국으로 건너가 류현진이 LA 다저스에서 맹활약을 할 당시, 배지현은 열과 성을 다해 내조를 했다고 알려졌는데요. 그래서일까요? 류현진은 메이저리그 LA다저스를 빛낸 10명의 선수 중 한 명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얻기도 하였습니다.

 

기아 타이거즈 홍재호 ♥ 모델 차현옥

지난 1월 5일, 기아 타이거즈 소속 선수인 홍재호와 모델 차현옥의 결혼식이 진행됐습니다. 두 사람은 룰라 멤버 채리나의 소개로 만났으며 채리나의 남편은 야구선수 박용근이기도 하죠. 차현옥은 과거 채리나가 운영한 온라인 쇼핑몰 모델로 현재도 모델로써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추신수 ♥ 하원미

현재는 텍사스 레인저스 소속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야구선수 추신수는 아내 하원미와 마이너리그 선수 시절부터 미국이라는 먼 나라에서 힘든 결혼생활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원미와 추신수는 미국에 와서 결혼식도 올리지 못한 채 첫째 아이를 임신했다고 하는데 그 이후로도 오랫동안 삶이 나아지지 않았지만 서로 의지하고 함께 견뎌내어 현재는 아이 셋의 부모로 성공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스토브리그로 알아본 야구선수들의 연애와 결혼>에 대해서 전해드렸습니다. 상위 1%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회원 중에는 야구선수들이 다수 활동하고 있는데요. 실제로 스토브리그 기간에는 경기 시즌처럼 바쁜 일상을 보낸다고 합니다.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스토브리그> 많은 시청 바라며, 결혼 적령기 미혼남녀에게 다양한 정보를 소개해 드리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청담동 문화 블로그'도 자주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