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7월 '문화데이트' 어디로? 중매결혼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한 데이트 소식!


7월 '문화데이트' 어디로?

중매결혼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한 문화 데이트 소식!



여러분들은 전시 관람이나 공연, 영화 등 문화생활 자주 즐기는 편인가요?

중매결혼을 통해 청담동며느리가 된 우리 회원님들은 여유로운 여가시간을 활용하여 문화생활을 자주 즐기는 편입니다.

특히 유명 작가들의 전시 관람이나 아름다운 한국의 미(美)를 감상할 수 있는 문화재 관람, 그리고 재능기부를 통해 배움을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작은 도움을 드리고 있기도 합니다. 이제는 청담동며느리가 된 우리 회원님이지만 퍼플스를 통해 중매결혼을 준비하며,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갈 때도 서로 취미를 공유할 수 있는 문화 데이트를 많이 즐겼다고 합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중매결혼을 준비하며,

현재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을 분들을 위해 도움이 될만한 7월 문화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무더위와 장마철로 축축 처지는 기분을 한껏 올려줄 7월 문화 데이트 소식! 함께 보시죠~








<클래식>


<출처 – 인터파크>

 



<스페인 내셔널 오케스트라> 첫 내한공연

 

일시 : 2016/07/17(일)

장소 :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마리드 심포니(Madrid Symphony Orchestra), 스페인 방송교향악단(PTVE Symphony Orchestra)과 함께

서반아 관현악 역사를 주도적으로 일궈온 스페인 최고의 악단, 70년 전통의 스페인 내셔널 오케스트라(Orquesta Nacionalde Espana, 이하 ONE)가 첫 내한공연으로 찾아옵니다. 


그동안 유럽 오케스트라의 동아시아 투어에서 선보인 독일-러시아-프랑스 레퍼토리에서는

볼 수 없던 라틴의 정열을 만끽할 프로그램으로 짜여져 있으며, 신예 안토니오 멘데스의 지휘 아래 스페인 음악의 면면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번 내한공연은 피아니스트 백건우와의 협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백건우의 협연은 해외 오케스트라의 내한에서 좀처럼 들어보지 못한 색채감으로 이번 공연의 백미가 될 것이니 이번 공연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출처 – 인터파크>

 



<김선욱 피아노 리사이틀>

 

일시 : 2016/07/20(수)

장소 :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베토벤 소나타 전곡 연주 이후, 다양한 음악적 성장을 거듭해 온 피아니스트 김선욱이 베토벤 피아니즘의 또 다른 큰 산 '디아벨리' 변주곡을 중심으로 베토벤 피아노 연구에 한 발 더 나가압니다. 모차르트, 슈베르트, 그리고 베토벤. 김선욱 음악세계의 코어를 이루는 독일 레퍼토리로 구성된 이번 연주는 가장 '김선욱다운'프로그램을 실연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 곡은 연주 시간만 한 시간에 달해 연주자나 청중 모두에게 쉽지 않은 작품이지만 끝없는 음악적 유희를 내뿜는 33개 변주곡에서 하나의 '우주'를 만날 수 있는 의미있는 공연이 될 것입니다.








<전시>


<출처 – 국립중앙박물관>

 



<발굴 40주년 기념 신안해저문화재 특별전>

 

일시 : 2016/07/26(화) ~ 2016/09/04(일)

장소 : 국립중앙박물관 기획전시실


국립중앙박물관에서 발굴 40주년을 맞아 신안해저문화재의 역사적 의미를 규명하고, 14세기 해상실크로드를 기반으로 전개된 동아시아의 다양한 문화현상을 재조명하는 전시를 진행합니다. 이번 전시에는 신안해저문화재뿐만 아니라 중국과 일본의 신안선 관련 문화재도 소개될 예정입니다.


기계로 찍어낸 유물이 아니기 때문에 모든 종류의 도자기를 보고 싶어 하는 전문가들이 많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또 대중들도 '보물선'에서 나온 유물들이 무엇인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아 이번 전시를 적지 않게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번 특별전으로 당시 신안선에 타고 있던 선원들의 설렘을 함께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출처 – 아뜰리에 에르메스>

 



<무엇을?-영원을(Quoi?-L’Eternité)>

 

일시 : 현재 ~ 2016/07/10(일)까지

장소 : 아뜰리에 에르메스


아뜰리에 에르메스가 올해 첫 전시로는 프랑스 작가 사단 아피프(Saadane Afif)의 전시를 국내 처음으로 전시합니다. 2004년부터 작곡가에게 자신의 작품과 관련 있는 가사를 지어달라 요청하고 그것을 받아 다른 퍼포먼스로 선보인 아피프는 독특한 예술 창작 방법을 지속해온 프랑스 작가입니다. 이번 전시도 그의 기존 작업과 제3자의 창작을 더해 예술적 방식을 총정리해 선보입니다.


전시장은 크고 작은 오브제 작품과 바다를 흑백 사진으로 찍어 전시한 작품들이 주를 이룹니다. 협업을 통해 영감을 얻는 작업 방식이 독특한 아피프의 첫 전시는 청담동며느리가 자주 방문하는 도산거리 근처 아뜰리에 에르메스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 ▼퍼플스가 준비한 무료 관람 이벤트▼ >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연극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무서위를 날려줄 추리코믹 스릴러 <행오버>와 창작연극 사상 최초로 4년 연속 연극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는 <옥탑방고양이>입니다.

무료 초대 공연을 통해 연인 또는 사랑하는 가족과 소중한 추억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연극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http://www.purples.co.kr)



저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매달 중매결혼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문화 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문화 데이트 소식은 매달 전해드릴 예정이니 블로그 이웃 추가하셔서 문화 소식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문화 데이트 즐기고 싶지만 아직 진정한 짝을 찾지 못하신 분들이라면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에게 이상형, 결혼관을 털어놓아 보세요. 10년 이상 VVIP의 중매결혼을  성사시킨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가 방향제시와 무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당신의 결혼 고민, 퍼플스가 해결해 드리라 자신 있게 말씀드립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 ▼



(설문기간 : 2016.07.01 ~ 2016.07.31)



퍼플스는 매달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 참여 후, 퍼플스 홈페이지에 회원정보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커피 기프트콘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솔직한 의견 들려주시고 퍼플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커피 기프트콘까지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