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휴식을 위한 선물로 6월 ‘문화나들이’ 추천!


퍼플스가 전하는 상류층 문화소식


6월 '문화나들이' 어디로?






 벌써 2016년도 어느덧 중반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연초에 세워놓았던 사랑과 일에 대한 계획들, 하나씩 잘 지켜나가고 있으신가요? 

특히 봄을 맞아 유난히 많았던 지인의 결혼 소식으로 싱숭생숭한 마음을 가지고 하루하루를 보냈던 싱글들도 많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하루도 채 남지 않은 5월을 보내며 고민과 불필요한 생각까지 모두 떨쳐버리고 웃음과 감동으로 6월을 맞이해 보시길 바랍니다.


'퍼플스 청담동'에서 전해드리는 6월 문화 소식 함께 보시죠.







<클래식>


<출처 – 인터파크>

 



<루체른 심포니 오케스트라> 첫 내한공연

 

일시 : 2016/06/24(금)

장소 :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21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스위스 3대 오케스트라 루체른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첫 내한공연을 엽니다. 

루체른 심포니는 스위스를 대표하는 오케스트라로, 이 공연을 보기 위해 스위스와 헝가리에서 오는 관객이 있을 정도로 유명합니다.

이번 내한공연은 제임스 개피건 음악감독의 지휘와 피아니스트 카티아 부니아티쉬빌리가 함께 협연합니다.

공연 레퍼토리는 베버의 오페라 '오이리안테' 서곡과 그리그 피아노 협주곡, 드보르자크 교향곡 8번 등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정통성을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현대 레퍼토리로 신선하고 진보적인 색채를 선보여

많은 클래식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루체른 심포니의 첫 내한공연,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클래식>


 <출처 – 금호아시아나문화재단>

 



위대한 예술가 시리즈 <안드레아스 오텐잠머> 내한공연

 

일시 : 2016/06/02(목)

장소 : 금호아트홀


베를린 필하모닉 역대 최연소 클라리넷 수석 오텐잠머의 새로운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내한공연이 펼쳐집니다.

만 22세 나이로 최연소 클라리넷 수석 연주자로 임용된 오텐잠머는 이번 내한 공연에서 말러의 대표 가곡 다섯 작품과 브람스의 가곡 '나를 사로잡는 선율'을 선사할 예정입니다특히 루체른 뷔르겐슈토크 페스티벌 공동 예술감독으로 활동해온 피아니스트 호세 가야르도가 함께해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드어낼 것입니다.


'위대한 예술가 시리즈' 리사이틀인 본 공연은 현재 10석도 채 남지 않았으니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전시>


  <출처 – 국립현대미술관>

 



백년의 신화: 한국근대미술 거장전 이중섭 1916~1956

 

일시 : 2016/06/03(금) ~ 2016/10/03(월)

장소 : 국립현대미술관 덕수궁관


한국근대미술의 거장 이중섭의 작품이 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한자리에서 특별 전시됩니다.

이중섭미술관과 국립현대미술관, 조선일보의 공동 주최로 이중섭 탄생 100년, 작고 60년을 기념해 '이중섭의 개인전'을 개최하기 때문입니다.

전 세계 흩어져 있던 이중섭의 작품을 직접 볼 수 있어 큰 의미가 있는 이번 전시에서는 대표작 '황소', '욕지도 풍경', '길 떠나는 가족' 등의 유화 60여 점 외에 드로잉, 은지화, 엽서화, 편지화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중섭의 원작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기에 특히 미술 전시에 관심이 많은 

우리 퍼플스 회원분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전시이기도 합니다.  




<전시>

  <출처 – 서울시립미술관>

 



백남준 10주기 추모전 <백남준 ∞ 플럭서스>

 

일시 : 2016/06/14(화) ~ 2016/07/31(일)

장소 : 서울시립미술관 서소문본관 3층


 백남준 타계 10주기를 맞아 백남준의 예술세계와 그의 예술적 동지인 플럭서스를 함께 조명하는 전시를 개최합니다.

이번 추모전은 1960년대 등장한 플럭서스와 백남준의 관계, 그 시작을 살펴보고 플럭서스 활동을 기반으로

예술 세계를 확장시킨 백남준을 다각도로 살펴보고자 마련된 전시입니다.


독일 쿤스트할레 브레멘과 국내 기업 및 개인 소장가들의 소장품 200여 점으로 구성된 전시에는 백남준, 조지마키우나스, 요셉 보이스 등 90년대까지 플럭서스 일원으로 활동했던 작가들의 초기 작품을 비롯해 백남준이 전성기 시절 제작한 멀티 모니터 설치작품들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공연>


  <출처 – 인터파크>

 



매튜 본의 댄스 뮤지컬 <잠자는 숲 속의 미녀>

 

일시 : 2016/06/22(수) ~ 2016/07/03(일)

장소 : 서울시립미술관 서소문본관 3층


근육질 남성 백조를 전면에 등장시켜 전 세계 관객들에게 충격을 안겨준 영국의 천재 안무가 매튜 본 6년 만에 최신작 <잠자는 숲 속의 미녀>로 돌아옵니다. 마녀의 저주에 걸려 100년간의 잠에 빠진 '오로라 공주'의 이야기를 담은 이 작품은 샤를 페로의 동화뿐 아니라 <백조의 호수>, <호두까기 인형>과 함께 차이코프스키 3대 발레 작품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작품입니다.


동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고딕 풍의 화려한 무대, 영원히 죽지 않는 '뱀파이어' 플롯이 더해져 관객을

압도하는 흥미진진한 댄스 뮤지컬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와 즐겨도 좋을 최고의 기대 작품입니다.  








< ▼퍼플스가 준비한 무료 관람 이벤트▼ >


  <제공 – 도모컴퍼니>

 



뮤직 드라마 <당신만이>

 

초대 일시 : 2016/06/10(금)

장소 : 한성아트홀 2관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뮤직 드라마 <당신만이>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만이는 부부의 젊은 시절부터 노년까지의 인생 여정을 다루는 내용으로 잔잔한 웃음과 감동을 주는 연극입니다.

현재 옆에 있는 사람에 대한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스토리로 누구와 봐도 좋지만, 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이기에 가족과 함께 보시길 추천합니다.

5월 가정의 달을 특별함 없이 보냈다면 퍼플스가 준비한 초대 이벤트로 소중한 추억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당신만이>는 퍼플스가 준비한 100% 무료 초대 공연이므로,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이벤트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6월이 코앞으로 다가온 만큼 세워놓았던 계획도 점검해보고

하나씩 계획을 지켜가고 있는 당신에게 잠깐 휴식의 시간을 선물해보세요.

보고, 즐기고 특별한 추억까지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퍼플스 청담동'에서 전해드리는 문화공연으로 휴식을 취하고 싶지만 함께할 연인이 없으시다면

퍼플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맞선 체험을 통해 명품 인연 만나보시고 함께 문화 데이트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