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만혼자들을 위한 문화 데이트 소식! 8월 문화 데이트 어디로?


8월 문화 데이트 어디로?


만혼자들을 위한 문화 데이트 소식!






유학을 다녀와 커리어를 쌓고 바쁘게 일하다 보니 어느새 혼기를 놓쳐 만혼에 이른 분들을 우리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퍼플스 결혼정보회사의 문을 두드리는 만혼자 중 80%는 사업 운영과 가업 승계 등으로 바쁘게 일하느라 이성과 교제할 시간이 많지 않았고 안정적인 사업 운영을 할 수 있게 된 지금이 돼서야 이성 만남이 가능해져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문을 두드리게 되었다고 이야기합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퍼플스를 통해 맞선을 진행하여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만혼자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만혼자들을 위한 문화 데이트 소식을 전해 드리려 합니다. 신나는 여름휴가 기간 동안 즐길 수 있는 8월 문화 데이트 소식! 함께 보시죠~








<전시>


<출처 – 세종문화회관>

  

  

  

<호안 미로 특별전> 

일시 : 2016/06/26(일) ~ 2016/09/24(토)

장소 : 세종문화회관 미술관


스페인 미술계의 거장 호안 미로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전이 열립니다.

이번 전시는 스페인의 호안 미로 마요르카 재단이 소장한 작품 264점을 공개하는 전시로, 재단 출범 이래 아시아뿐만 아니라 유럽을 통틀어 가장 큰 규모의 소장품이 공개되는 자리입니다. '꿈을 그린 화가'로 잘 알려진 호안 미로의 전시인 만큼 아이와 함께 봐도 좋을 전시입니다.


미로 재단이 야심 차게 준비한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배우 박해일이 재능기부를 통해 녹음한 오디오 가이드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만나기 힘든 호안 미로의 특별전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니 미술에 관심있는 만혼자라면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출처 – D MUSEUM>


 

 

  

<헤더윅 스튜디오 : 세상을 변화시키는 발상> 

일시 : 2016/06/16(목) ~ 2016/10/23(일)

장소 : 디뮤지엄


세계적인 디자이너 토마스 헤더윅(Thomas Heatherwick)과 그의 스튜디오를 소개하는 전시가 국내 최초로 진행됩니다.

토마스 헤더윅은 현재까지 180명의 건축가 및 디자이너로 구성된 '헤더윅 스튜디오'를 이끌며, 제품 디자인에서부터 도시 설계에 이르는 폭넓은 분야에서 융합적인 접근 방식으로 실현하는 혁신적인 프로젝트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사고(Thinking), 제작(Making), 소통(Storytelling)을 주제로 구성된 이번 전시는 헤더윅 스튜디오가 지난 21년간 세계 곳곳에서 선보인 수많은 작품 중 엄선한 26개의 주요 프로젝트들이 다채롭게 펼쳐집니다.

세계가 주목하는 디자이너의 전시를 통해 현대사회에서 요구되는 창의성과 융합적 사고를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출처 – Dior> 




<DIOR COLORS 디올 컬러의 세계>

 

일시 : 2016/07/15(금) ~ 10월 예정

장소 : 하우스 오브 디올 4층 전시장


매번 색다른 전시로 청담동며느리와 패션 피플에게 활력을 선사하는 '하우스 오브 디올 서울'이 4층 전시 공간에서 영감의 원천인 디올 하우스의 색채 유산을 선보이는 전시를 진행합니다. 창업자 디자이너 크리스찬 디올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 있는 이번 전시는 핑크와 레드, 그린과 블루, 화이트와 그레이, 네이비와 블랙 등 네 가지 컬러 테마를 통해 디올의 섬세하면서도 풍부한 색채를 소개합니다.


'자연의 컬러' 그린, '생명의 컬러' 레드, '가장 감미로운 컬러' 핑크, '가장 우아한 컬러' 블랙으로 소개되며 각각의 테마는 드레스와 미니어처로 제작된 디올의 작품들과 액세서리 등 디올 하우스의 다채로운 작품들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청담동며느리와 함께 컬러별로 분류된 컬러 팔레트의 매력을 한껏 즐겨보세요.








<공연>


<출처 – 인터파크> 




<국립발레단 '스파르타쿠스'>

 

일시 : 2016/08/26(금) ~ 2016/08/28(일)

장소 : 국립극장 해오름극장


국립발레단이 수많은 발레 작품 중 스펙터클을 대표하는 <스파르타쿠스>를 선보입니다.

국내 남성 발레의 진수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번 공연은 로마 시대 독재적 장군에 대항해 민중 봉기를 일으킨 노예 검투사 스파르타쿠스의 일대기를 다룬 작품으로 세계적인 안무가 유리 그리고로비치(Yury Nikolayevich Grigorovich)의 버전입니다. 


1968년 처음 선보였을 당시 여성 중심으로 진행되었던 기존 발레의 판을 깬 작품이란 호평을 받았으며 무용수들이 주도하는 발레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남성의 춤을 많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숨을 건 혁명과 아름다운 사랑, 로마 시대를 풍미한 노예 영웅 스파르타쿠스의 이야기는 3일 동안만 진행될 예정이니 쉽게 볼 수 없는 공연인 만큼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서둘러 주시길 바랍니다.








 < ▼퍼플스가 준비한 무료 관람 이벤트▼ >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여름 휴가를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100% 무료 연극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중인격 심리 서스펜스 연극 <술래잡기>, 달달한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로맨틱코미디 <그녀를 믿지 마세요>, <열흘간의 비밀 Ten)입니다.

퍼플스가 선사하는 무료 연극을 통해 연인 또는 사랑하는 가족과 즐거운 여름휴가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연극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http://www.purples.co.kr)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바쁘게 일하느라 혼기는 놓쳤지만 성공한 지금에서야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만혼자들을 위한 문화 데이트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문화 데이트 소식은 매달 전해드리고 있으니 블로그 이웃 추가하셔서 여가생활에 도움이 되는 소식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남자친구 또는 여자친구와 문화 데이트를 즐기고 싶지만 아직 진정한 짝을 찾지 못하셨다면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에게 이상형, 결혼관에 대해 털어놓아보세요. 10년 이상 VVIP들의 중매결혼을 책임져온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가 무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방문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사전 예약을 하셔야 대기 없이 상담이 가능하니 먼저 전화 예약해주시길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 ▼




(설문기간 : 2016.08.01 ~ 2016.08.31)



퍼플스는 매달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 참여 후, 퍼플스 홈페이지에 회원정보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솔직한 의견 들려주시고 퍼플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커피 기프티콘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샤넬 립스틱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