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상류층 청담동며느리들의 럭셔리 휴가 장소 (해외 휴양지)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상류층 청담동며느리들의 럭셔리 휴가 장소 (해외 휴양지)






본격적인 여름휴가 기간에 들어섰습니다.

이미 여름 휴가 다녀오신 분들도 있을 것이고, 한참 계획을 짜고 있으신 분들도 많을 겁니다. 

많은 사람들의 최대 관심사가 여름휴가인 점을 고려하여, 퍼플스 청담동에서도 여름 휴양지 관련 콘텐츠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몸과 마음을 보양하기 위해 유명 관광명소와 즐길 거리가 있는 곳으로 휴가를 떠나는 일반적인 대중들과 달 상류층 청담동며느리들은 주로 관광객이 많이 몰리지 않는 조용하고 프라이빗 한 곳에서 자신들만의 시간을 보내곤 합니다.  

그렇다면 상류층 청담동며느리들이 선택하는 휴가 장소는 어디일까요? 

 이미 익숙한 곳일 수도, 또 그렇지 않은 곳일 수도 있는 전 세계 상위 1% 상류층이 즐겨 찾는 휴양지를 지금부터 전해드리겠습니다.







하와이(Hawaii)

유명인사가 결혼식을 치르기도 하는 세계 최고의 휴양지




<사진 : pixabay>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하와이에는 무려 140여 개의 아름다운 섬들이 있는데 그중 휴양이 가능한 곳은 단 여섯 곳뿐.

그중 라나이 섬은 하와이에서 가장 인구가 적은 섬으로 상류층 청담동며느리가 휴양을 위해 즐겨 찾는 곳입니다.


라나이 섬은 빌 게이츠가 결혼식을 올린 장소로 유명하며, 극비리에 세계 귀빈들이 조용히 머물다 가는 섬입니다. 하와이 라나이 섬에는 세계 최고 특급호텔과 상류층이 취미로 즐길 수 있는 유명 골프 코스까지 잘 갖추어져 있어 상류층들이 프라이빗 한 휴가를 즐기기엔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사진 : 하와이 카할라 호텔&리조트>




그리고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 근처에는 특별하고 여유로운 야외 결혼식, 휴양을 위해 상류층과 퍼플스 회원이 찾는 카할라호텔&리조트가 인접해 있습니다. 전 세계 대통령과 각국의 유명 스타들이 휴양지로 선택하고 배우 이영애, 이진, 신성록이 로맨틱 야외 결혼식을 올린 명품 호텔에 대한 정보는 이어지는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 상류층이 선호하는 하와이 결혼식 장소 보러가기 ◀







이탈리아의 나폴리 (Napoli)

세계 3대 미항으로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고즈넉한 휴양지




<사진 : ensonhaber>




세계 3대 미항으로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나폴리는 유명한 만큼 화려할 것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을 겁니다.

하지만 나폴리는 소박한 항구 도시로 조용하고 고즈넉합니다.

항구의 아름다움을 만날 수 있는 동시에 소박한 정취를 느낄 수 있어 사람들의 눈을 피해 휴식을 취하는 할리우드 스타들과 상류층이 주로 조용히 머물다 갑니다.


비 오는 날을 셀 수 있을 정도로 항상 날씨가 좋고 평균 기온도 8도 이하로 내려가지 않아 늘 따뜻한 날씨를 자랑하기 때문에 상류층은 여름휴가 기간뿐만 아니라 1년 중 힐링이 필요할 때마다 나폴리를 찾아 휴식을 취하곤 합니다.






호주의 헤이먼 아일랜드 (Hayman Lsland)

세계적인 명사들이 즐겨 찾는 지상 최후의 낙원




<사진 : haymanislandtravel>




'지상 최후의 낙원'이라 불리는 호주의 헤이먼 아일랜드는 제주도의 1/240 정도로 작은 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만큼 프라이빗하고 특별해 외부의 노출을 꺼려하는 전 세계 1% 상류층들이 즐겨 찾는 휴양섬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눈부시게 빛나는 해변으로 둘러싸인 섬 전체는 울창한 열대우림으로 덮여있고 세계에서 가장 럭셔리한 리조트 중 하나가 이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빌 게이츠, 타이거 우즈 등 세계적인 명사들이 다녀가고 미국 BBC가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곳'으로 선정한 곳이기도 합니다.




<사진 : pixabay>




또 해안선으로 이루어진 그레이트 오션 로드(Great Ocean Road) 중 작은 섬 일부는 할리우드 및 상류층이 소유해 개인 별장을 짓고 휴식을 취할 때마다 찾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최근에는 유명인의 별장에 대한 소식이 알려지면서 오션 로드 해안선을 따라 걸으면 나오는 유명인들의 별장을 멀리서나마 지켜보며 하나의 관광지로 생각하는 관광객도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멕시코의 로스 카보스(Los Cabos)

한국인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상류층이 주로 다녀가는 비밀스러운 휴양지




<사진 : vidanta>




멕시코의 로스 카보스는 칸쿤과는 달리 한국인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지 않아 일반 대중들이 휴양지로 선호하는 편은 아닙니다.

대중들이 많이 찾지 않기 때문에 오로지 자신들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상류층에게 로스 카보스는 최적의 휴양지입니다.

로스 카보스는 할리우드와 유명인사들이 많이 거주하는 LA와 가깝기도 하면서, 연중 따뜻한 기후 아름다운 자연경관, 최고급 리조트가 들어서 있어상류층이 즐겨 찾고 마이클 조던과 조지 클루니 등이 별장을 가지고 있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사진 : amresorts>




우리나라에서는 멕시코가 휴양지로 많이 알려져 있는 편은 아니지만 현지에서는 유명인이 다녀가는 휴양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마돈나, 제니퍼 애니스톤, 저스틴 비버 등이 즐겨 찾고 우리나라에서는 스타 셰프 레이먼킴&김지우 부부의 신혼여행 장소이기도 합니다. 최고급 리조트와 유명인들의 별장이 있어 그만큼 치안도 안전하고 쾌적한 곳이므로 전 세계 1% 상류층이 로스 카보스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상위 1% VVIP 결혼을 책임지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전 세계 상위 1% 상류층이 즐겨 찾는 휴양지에 대해 전해드렸습니다. 

저희 퍼플스가 이렇게 청담동며느리와 상류층이 즐겨 찾는 휴양지에 대해 전해드릴 수 있는 것은 말 그대로 상위 1% VVIP들의 결혼을 결혼정보회사에서는 유일하게 책임져오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정보를 전해드릴 수 있는 것입니다. 


 최고의 배우자를 만나 청담동며느리 되기를 꿈꾸시는 분들은

대통령 등 최고위층 집안, 재벌 총수, 대기업 CEO 자녀 등 상류층 결혼을 책임지고 있는 퍼플스에게 이상형을 털어놓아보세요. 

10년 이상 VVIP 성혼을 담당해온 베테랑 커플매니저가 현실적인 방향 제시해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






▼ 설문조사 이벤트 ▼




(설문기간 : 2016.07.01 ~ 2016.07.31)



퍼플스는 매달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 참여 후, 퍼플스 홈페이지에 회원정보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솔직한 의견 들려주시고 퍼플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