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미스코리아 성혼을 책임지는 퍼플스. 그녀들의 자선바자회 '녹원회' 소식!


미스코리아 성혼을 책임지는 퍼플스

그녀들의 사회공헌단체 녹원회 '자선바자회' 소식




<사진 - 퍼플스 홈페이지>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국내 최고의 美대전인, '미스코리아 대회' 입상자들의 친목단체인 '녹원회' 회원들의 성혼을 책임져오고 있습니다.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국내 정계, 재계 집안의 결혼을 책임지고 있는 동시에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의 심사위원으로도 활동해왔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미스코리아 '녹원회' 회원들의 성혼까지 도맡고 있는 것입니다.




<사진 - ▲ 미스코리아 김소영과 퍼플스 김현중 대표 / 2014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




퍼플스의 회원이자, 미스코리아 '녹원회' 회원들은 아름다운 면모만큼이나 마음이 따뜻해지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쳐오고 있습니다.


지난번 퍼플스에서 후원사로 참여해 소식 전해드렸던 '2016 제36회 장애인의 날' 행사에는 2004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진'을 수상한 김소영씨가 사회를 도맡아 장애인들에게 문화 공연 및 교류의 장을 제공하는데 보탬이 되었습니다.

특히 김소영씨는 퍼플스에서 진행하는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의 사회를 도맡아 진행했었기에 퍼플스와 각별한 인연이 있는 녹원회 회원 중 한 명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쳐오고 있는 녹원회 회원들이 최근에는 '가정폭력 피해 아동을 돕기'를 위한 자선 바지회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녹원회 성혼을 책임지는 퍼플스로써 뜻깊은 행사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출처 - (사)미스코리아 녹원회>




지난 4월 22일,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본사 옆에 위치한 청담동 예식장 '드레스 가든'에서는

학대받는 아이들을 돕기 위한 녹원회의 자선 바자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출처 - (사)미스코리아 녹원회>




'녹원회'는 60여 년 전 미스코리아 친목 단체로 출발해 현재는 사단법인으로 발전되어 사회 공헌을 위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미스코리아 여성 단체입니다. 현재 총 400여 명의 미스코리아 회원들로 구성되어 있는 녹원회는 지, 성, 미를 고루 갖춘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자선패션쇼, 유방암 캠페인 등 각종 봉사 활동을 통해 나눔과 기부활동을 펼쳐오고 있습니다.


이번에 진행된 자선 바자회는 '아이들의 행복이 미래다'라는 테마로 자라나는 아이들이

가정과 학교에서 폭력과 학대의 피해자가 되는 것을 방지하고 피해를 입은 아이들을 돕기 위한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되었습니다.

그동안 녹원회는 자선단체와 공동으로 봉사활동을 펼쳐왔는데 이번 자선바자회는 녹원회가 직접 기획부터 진행까지 모든 것을 도맡아 한 첫 행사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행사를 응원한 퍼플스 또한 더욱 남다르게 느껴졌습니다. 




<출처 - (사)미스코리아 녹원회>




이번 자선바자회에는 미스코리아 출신 연예인 김성령과 이승연디자이너 최범석 등도 소장품을 바자회 경매에 내놓으면서 행사에 큰 힘을 보탰습니다.


그리고 60여 개의 업체가 아동 용품과 아이들을 위한 유기농 식품 등을 준비해 함께 참여했는데, 이 60여 개 팀을 일일이 녹원회 회원들이 직접 섭외하며며 행사를 준비해 왔습니다. 이제는 '엄마'가 된 미스코리아도 소속되어 있는 만큼 아이들을 위한 바자회는 더욱 나설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참여 업체의 수익금 후원사의 기부금, 입장료 등으로 모아진 수익금은 NGO 단체인 '굿피플(GOOD PEOPLE)'에 전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처 - (사)미스코리아 녹원회>




미스코리아들의 나눔 바자회는 오는 9월에도 진행을 앞두고 있습니다.

다양한 봉사로 자선활동을 펼쳐오고 있는 녹원회 단체는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더해진다면 더 큰 사랑으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습니다.

좋은 일에 쓰이는 뜻깊은 행사인 만큼 녹원회 활동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녹원회'의 성혼 책임지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로서 저희 임직원도 언제나 '녹원회'를 응원하겠습니다.


외면의 아름다운 뿐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는 녹원회 회원과 같이 퍼플스 일반 회원들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상류층'이라고 해서 가진 것을 과신하고 드러내기보다는 함께 나누는 기쁨을 알고 실천하는 몸과 마음이 아름다운 분들입니다.

외면과 내면이 모두 아름다운, 진정한 상류층과 결혼을 희망하시는 분은 퍼플스에게 무료 상담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