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퍼플스 김현중 대표,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 수상 3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3 김현중 대표,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 수상


(2016 상반기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




저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2016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에서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을 수상했습니다.


지난 시간에 퍼플스가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을 수상하는 순간과

시상식을 빛낸 영화배우들에 대해 전해드렸다면, 이번 시간에는 전체적인 시상식 현장을 엿볼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성황리에 막을 내린 영화인들의 축제,

'2016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을 마무리하며 그 화제의 순간을 생생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7월 15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16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은

올 상반기 동안 한국 영화 발전을 위해 활약한 배우 및 감독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되었습니다.


상반기를 장식하는 영화인들의 축제에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초대된 이유는,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을 수상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시상식장 한켠에 마련된 포토존입니다.

바로 이곳에서 영화배우들이 화려한 플래시 세례를 받는 것입니다.


포토존을 자세히 살펴보면 반가운 퍼플스 로고도 보입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외에 시상식을 축하해주기 위해 참여한 많은 기업들의 로고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시상식이 진행되는 장내 안에는 올 상반기 한국 영화 발전에 기여한 영화배우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현수막으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영화인들의 축제 분위기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순간이었습니다.







영화배우 현수막과 나란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김현중 대표 현수막도 보입니다.

김현중 대표 옆으로는 '국민이 만든 영화'라고 불리며 전 국민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영화 <귀향>의 조정래 감독 현수막도 보입니다.

조정래 감독은 이날 '감독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번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은 영화배우와 감독, 정·재계 인사, 기자 등 총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배우 김승현과 이은혜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었습니다.








신인가수 엘수정과 신인그룹 파라다이스가 축하공연을 선보이는 모습입니다.








영화 <곡성>을 통해 소름 돋는 연기를 선보인 아역배우 김환희 양이 퍼플스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고 있습니다.

김환희 양은 수상소감과 함께 영화 속 화제의 대사 '뭣이 중헌디'를 외쳐 다소 긴장한 수상자들의 긴장을 풀어주기도 했습니다.









이번 시상식은 스타상, 인기상, 신인상 등을 포함해 총 10개 부문에서 시상식이 이뤄졌습니다.

상반기 차별화된 소재로 흥행한 영화 <곡성>을 비롯해 <귀향>, <동주> 등 작품성 높은 영화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스타상은 <계춘할망>의 윤여정 배우와 <남과 여>의 공유에게 돌아갔고,

인기상은 <날 보러와요>의 강예원, <그날의 분위기> 유연석, <탐정 홍길동>의 고아라, <오빠 생각>의 고아성이 수상했습니다.

배우상은 오지호, 한류스타상은 최성국, 한류특별공로상은 홍수아에게 전해졌습니다.








그리고 <동주>의 박정민과 <곡성>의 김환희는 신인상을 수상했고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은 저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에게 전해졌습니다.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한국 영화를 빛낸 배우들에게 축하의 박수를 보내고 있는 모습입니다.

 수상한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축하의 말씀 전해드립니다.








트로피를 든 수상자들의 기념 촬영을 끝으로 '2016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번 시상식을 통해 수상한 모든 분들이 명실공히 한국을 대표하는 영화인, 기업이 되기를 바라봅니다.


저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이라는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퍼플스는 명품 결혼 문화를 이끌어가는 동시에,

받은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한국 영화 발전에도 이바지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설문조사 이벤트 ▼




(설문기간 : 2016.07.01 ~ 2016.07.31)



퍼플스는 매달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 참여 후, 퍼플스 홈페이지에 회원정보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솔직한 의견 들려주시고 퍼플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