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퍼플스 김현중 대표,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 수상 1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1 김현중 대표,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 수상


(2016 상반기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











지난 7월 15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16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에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영화배우들에게 중매결혼의 공로를 인정받아 기업인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상반기 한국 영화를 빛낸 배우들이 선정했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했던 그 화제의 시상식 현장을 스케치로 전해드리겠습니다.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은 사단법인 한국영화배우협회가 주최하고,

에이치엘컴퍼니와 엠지엠미디어가 주관해 올 상반기 동안 한국 영화 발전을 위해 활약한 배우와 감독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는 자리로 마련되었습니다.


이러한 뜻깊은 행사에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영화 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을 수상하게 되어 시상식에 참여하게 된 것입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영화 배우들과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입니다. 

김현중 대표 테이블에는 <곡성>에서 '뭣이 중헌디'라는 대사로 화제를 모은 김환희, 그리고 영화배우 유연석, 고아라가 함께 자리하였습니다.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으로 호명되어 무대 위로 올라가는 순간입니다.







한국영화배우협회 부이사장 김형일이 김현중 대표에게 트로피를 전달하며 환하게 웃고 있습니다.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 상 수상의 영예를 안은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지난 2001년 국내 최초 유학파 결혼정보업체로 퍼플스를 설립하고, 이후 16년간 다수의 정재·계, 명문가, 전문직 회원들의 중매결혼을 책임져오고 있습니다.








또 사단법인 한국다문화가족연대 부회장과 사단법인 전국소년소녀 가장 돕기 시민연합 중앙회 부회장 등을

역임하며 사회적으로 소외받는 계층을 위해 각종 봉사활동까지 성실히 펼쳐오고 있습니다.


상류층 결혼 문화를 책임지며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까지!

이러한 김현중 대표의 노력이 한국 영화를 빛낸 영화 배우들에게까지 전해져 기업인상을 수상한 것입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영화배우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수상소감을 밝히고 있습니다.


영화인들의 축제의 날에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이라는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이 부끄럽지 않도록 앞으로도 명품 결혼문화를 이끌어가는 동시에 한국 영화 발전에도 이바지할 수 있는 결혼정보회사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김현중 대표가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 트로피를 들고

수상에 도움을 준 배우 겸 한국영화배우협회 부이사장 김형일미스코리아 최유솔과 기념 촬영하는 순간입니다.








'2016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에는 영화배우 유연석, 고아라, 강예원, 오지호, 최성국, 홍수아, 박정민, 김환희 등

올 상반기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영화 발전에 기여해 함께 수상한 배우들과 김현중 대표,

그리고 한국영화배우협회 거룡 이사장 등 자리를 빛내준 내빈과 기념촬영 하는 순간을 마지막으로 담아보았습니다.





▲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 김현중 대표




지금까지 '2016 한국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에서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 수상하는 순간을 전해드렸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기업인상 수상에 대해 중점적으로 전해드렸다면, 이어지는 2편에서는 김현중 대표가 배우들과 함께 했던 즐거웠던 순간들을 보다 자세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2016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 2편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설문조사 이벤트 ▼




(설문기간 : 2016.07.01 ~ 2016.07.31)



퍼플스는 매달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 참여 후, 퍼플스 홈페이지에 회원정보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솔직한 의견 들려주시고 퍼플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