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퍼플스 김현중 대표,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 수상 2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2 김현중 대표,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 수상

(2016 상반기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




올 상반기 한국 영화 발전을 위해 활약한 배우와 감독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영화인들의 축제 자리에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초청되어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을 수상했습니다.


 지난 시간에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을 수상하는 퍼플스 김현중 대표의 수상 소식에 대해 전해드렸다면,

이번 시간에는 시상식장을 화려하게 빛낸 영화배우들을 엿볼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해 보았습니다. 


레드 카펫 위 화려한 스타들의 모습부터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김현중 대표의 모습까지!

'2016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 그 두 번째 이야기 함께 보시죠~







퍼플스 카메라를 보고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는 아역배우 김환희 양입니다. 영화 <곡성>에서 '뭣이 중헌디'라는 대사로 화제를 모은 바 있죠.

곡성에서 소름 돋는 연기를 선보여 이번 스타상 시상식에서 한국 영화를 빛낸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의리의리하게 등장한 김보성은 변치 않는 '의리!'를 외치며 포토존 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김보성 머리 위, 그리고 우측으로 퍼플스 결혼정보회사의 익숙한 로고가 보입니다. 

의리있게 퍼플스 로고를 가리지 않는 선에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한 육아 프로그램에서 행복한 가정생활을 보여주며 슈퍼맨으로 변신한 배우 오지호도 퍼플스 카메라를 향해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오지호는 이번 시상식에서 '배우상'을 수상했습니다.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강예원의 빛나는 외모는 청담동며느리를 떠오르게 합니다.

배우 강예원 이번 시상식에서 '인기상'을 수상했습니다. 영화 <날 보러와요>를 통해 소름 끼치는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죠.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은 한류 문화 발전의 공헌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한류 열풍에 기여하고, 한류 문화 콘텐츠를 교류하는 장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시상식답게 한류 열풍에 앞장서고 있는 배우 최성국에게 '한류 스타상'을 수여했습니다.







결혼하고 싶은 남자, 배우 유연석도 포토존을 배경으로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칠봉이역으로 이름을 알리고 영화 <그날의 분위기>로 로맨틱 연기를 선보여 이번 시상식에서 '인기상'을 수상했습니다.

배우 유연석의 손 위로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로고가 보이네요.







<탐정 홍길동>을 통해 '인기상'을 수상 배우 고아라의 모습도 보입니다.

그리고 '한류특별공로상'을 수상 배우 홍수아까지!


퍼플스가 전해드린 스타 외에도 <남과 여>의 공유, <계춘할망>의 윤여정,  <오빠생각>의 고아성, <동주>의 박정민 등 상반기 영화 발전에 기여한 스타들이 수상자 명단에 올라 상을 거머쥐었습니다.







포토존을 수놓은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로고 외에도 많은 기업이 이번 시상식에 관심을 가지고 축하해 줬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상식에 참석한 배우들이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을 지켜보며 동료 배우가 수상할 때는 축하해 주며

수상 순서가 오길 기다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배우 유연석, 고아라와 같은 테이블에 착석했습니다.


김현중 대표 맞은편으로 보이는 모습을 퍼플스 카메라에 담아 보았습니다.







그리고 김현중 대표의 옆 좌석에는 <곡성>에서 '뭣이 중헌디'로 화제를 모은 김환희 양이 앉아있습니다.

유명 배우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시상식에 참석을 하니 마치 영화배우가 된 것 같은 착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이번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의 주최사 사단법인 한국영화배우협회 거룡 이사장과  퍼플스 김현중 대표의 모습입니다. 


거룡 이사장은 영화배우인 동시에 한국영화배우협회 이사장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한때 '한국의 이소룡'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은 스타인데, 오래전부터 김현중 대표와 친분을 쌓아왔기로 유명합니다.

정·재계, 대통령 집안, 연예계까지 역시 김현중 대표의 화려한 인맥이 있기에 상류층 자제의 성혼을 책임질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같은 테이블에 앉은 배우 고아라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함께 있는 순간을 퍼플스 카메라에 담아보았습니다.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수상자가 아닌, 시상자로 무대에 올라갔을 때의 순간입니다.

김현중 대표는 이번 시상식에서 한국 영화를 빛낸 영화배우에게 부상을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김현중 대표 옆으로 배우 겸 한국영화배우협회 수석부이사장 김보연의 모습도 보입니다.







이번에는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영화 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 수상을 했을 때의 모습입니다.

기업인상 수상에 도움을 준 배우 겸 한국영화배우협회 부이사장 김형일과 미스코리아 최유솔이 함께 퍼플스 카메라를 보며 미소 짓고 있습니다.







▲ 배우 김보성 / (사)한국영화배우협회 김형일 부이사장 / (사)한국영화배우협회 거룡 이사장 /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 







상반기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자리를 빛낸 영화 배우와 감독, 내빈과 기념촬영하는 순간입니다.

유명 스타들 사이로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중앙에서 파이팅을 외치고 있습니다. 그 옆으로는 한국영화배우협회 거룡 이사장도 함께 보입니다.

수상을 한 모든 영화배우들에게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저희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도 기업인상 수상을 계기로 한국 영화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명품 결혼정보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금까지 '2016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에서 퍼플스 김현중 대표와 배우들이 함께했던 순간들을 전해드렸습니다.

이어지는 3편에서도 스타상 시상식을 엿볼 수 있는 시간을 준비할 예정이니 3편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설문조사 이벤트 ▼




(설문기간 : 2016.07.01 ~ 2016.07.31)



퍼플스는 매달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 참여 후, 퍼플스 홈페이지에 회원정보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솔직한 의견 들려주시고 퍼플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