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재벌가 자선 바자회 '미래회' 소식


재벌가 안주인들의 모임 '제 17회 미래회'


<퍼플스가 전하는 재벌가 자선 바자회 소식>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모 연예인이 100만원으로 명품 가방 3개를 구입 했다고 이야기 하면서 여성들 사이에서 화재가 된적이 있었습니다.

워낙 고가의 제품들로 쉽지만은 않았을텐데 이것이 가능했던 것은 모두 '미래회'덕분이라고 덧붙였는데요.


재벌가 사이에서는 하나의 활동처럼 여겨지지만 대중들 사이에서는 다소 생소할 수도 있는 '미래회'.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자선 바자회 미래회에 대한 소개와 이달 진행을 앞둔 그 일정에 대해 소개해 드리며 그 소식을 함께 공유 하고자 합니다.




<출처 : 우먼센스>





'미래회'는  재벌가 안주인들의 봉사활동 모임으로 이웃의 소외된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돕기 위해 매년 진행되는 자선 바자회입니다. 미래회는 1999년 원래는 유명 기업인의 부인이나 며느리로 구성되어 함께 문화생활을 즐기던 소규모 기독교 친목 모임이었다고 합니다.  그런 소규모 친목 모임이 자연스레 봉사활동을 시작하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사회 공헌을 실천하는 지금의 '미래회'로 발전하게 된 것입니다.


현재는 SK그룹 최태원 회장의 부인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을 주축으로 각계각층의 재벌가 회원들이 미래회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출처 : 미래회 http://www.mirea.or.kr>




특히 미래회는 유독 어린이 후원과 교육 분야에 관심을 두고 있는데, 그 이유는 회원 모두가 아이를 키우는 '엄마'이기 때문입니다.

어린이와 청소년의 미래를 생각하던 자녀를 둔 어머니들이 사랑의 마음을 가지고 기도하며 만든 순수 봉사활동으로 자신의 아이들을 사랑하듯 이웃의 소외된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사랑과 정성을 쏟아 '밝고 아름다운 미래를 열어주자'라는 취지로 사랑의 기금을 마련하여 바자회를 통해 모금된 수익금은 사랑의친구들, 하늘꿈학교, 해밀학교 등 미래회와 후원 협약을 맺은 각지의 다양한 교육센터로 전달되어 쓰이고 있습니다.




<출처 : 미래회 http://www.mirea.or.kr>




바자회에는 다양한 후원업체가 참여해 좋은 브랜드의 패션 제품부터 생활용품,

먹거리까지 다양하고 좋은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고 특히 기증 받은 중고 명품들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올해 17회를 맞이하는 미래회 바자회는 초대권을 지참하시거나 초대권이 없으신 분은 현장 티켓부스를 통해 인당 1만원으로 입장료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모아진 입장료 역시 '소외계층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기금 마련'으로 쓰여 진다고 하니 기부를 통해 작게 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면 이번 바자회 참여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 시

장 소

 2016년 4월 18일 (월) 10:30~15:30

쉐라톤 워커힐 비스타홀 








미래회는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좋은 취지의 자선 활동인 만큼,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 전해드린 소식을 통해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좋은 제품 저렴하게 구입하시고 기부의 뜻도 밝힐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봄의 따뜻해진 날씨 만큼이나 소외된 이웃들도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재벌가 결혼을 책임지는 저희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앞으로도 나눔이 있는 훈훈한 문화 소식도 꾸준히 전해드릴 예정이니 자주 방문하셔서 따뜻한 정보 얻어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보라빛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