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맞선에 성공한 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연말연시 데이트 추천!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맞선에 성공한 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연말연시 데이트 추천!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맞선에 성공해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분들은 

소중한 추억을 쌓기 위해 특별한 데이트 장소에 고민이 많을 것입니다. 

오늘은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통해 맞선을 보고 아름다운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회원분들을 위해 

근사하고 럭셔리하게 서비스를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 만들 수 있는 특급호텔들의 

크리스마스·연말연시 패키지에 대해 전해드리겠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럭셔리하고 프라이빗한 시간을 계획 중이라면, 지금 여기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서울 신라 호텔 (The Shilla Seoul)


<출처 - 서울 신라 호텔>



기간 : ~ 2016. 12. 30(금) 

가격 : 65만원부터 (세금과 봉사료 별도)


신라호텔은 호텔에서 가장 편안하고 품격 있는 객실인 스위트룸에서 완벽한 겨울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스위트 스위트(Sweet Suite)'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스위트 스위트' 패키지는 송년 모임과 연말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서울신라호텔 스위트룸 1박을 포함해 최고층인 23층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과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의 스페셜 기프트 등으로 스페셜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가장 인기가 좋은 '코너 스위트룸' 혹은 '수페리어 스위트룸' 중 선택 가능하며, 조식과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해피 아워와 같은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Grand Hyatt Seoul)


<출처 - 그랜드 하얏트 서울>



기간 : ~ 2017. 2. 28(화) 

가격 : 24만1000원부터 (세금과 봉사료 별도)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남산 전망과 함께 화려한 조명 아래에서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는 '윈터 온 아이스(Winter on Ice)'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이번 패키지는 눈 쌓인 남산의 비경을 벗 삼아 도심을 벗어나지 않고 자연 속 휴양지에서 보내는 것처럼 안락한 휴식과 레저를 즐길 수 있습니다. 12월 1일에 개장한 아이스링크는 약 300평 규모로 루프트 탑에서 바라보는 듯 아름다운 전망과 환상적인 분위기로 유명합니다. 

남산 전망이 보이는 객실에서 1박, 아이스링크 2인 무료입장, 실내 온수풀 이용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아이스링크에서는 유료로 

프로포즈 이벤트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맞선 상대에게 프로포즈를 계획하고 있는 분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패키지입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Banyantree Club & Spa Seoul)


<출처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기간 : ~ 2017. 2. 28(화) 

가격 : 식음 10만원 크레딧, 스파 트리트먼트 할인 (자세한 사항 호텔 문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가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테이스티 윈터 패키지(Tasty Winter Package)'를 선보입니다.

이번 패키지는 겨울 미식 여행을 콘셉트로,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10만원 상당의 식음 크레딧 바우처를 제공합니다. 바우처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페스타 비스트로 앤 바,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 문 바 등 레스토랑에서 사용하거나 24시간 인룸 다이닝 서비스를 통해 객실 내에서 더욱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반얀트리 스파 90분 바디 트리트먼트 15% 할인 및 스파 갤러리 아이템 선물,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용장 무료 혜택까지 주어집니다. 이번 특별 패키지를 통해 알찬 연말을 계획해 보시기 바랍니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Sheraton Grande Walkerhill Hotel)


<출처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기간 : 2016. 12. 24(토) ~ 2016. 12. 31(토) 

시간 : 런치 10:30 ~ 14:30 / 디너 17:00 ~ 21:30

가격 : 1인 기준 성인 170,000원 / 어린이 50,000원 (Table 당 Red Wine 1BTL 제공)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이 도심 속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Camping in the City' 크리스마스&송년 프로모션을 선보입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BBQ 메뉴와 함께 각 텐트 별로 워커힐 수제 미니 케이크를 제공하고, 24일 디너 시간에는 핀란드 공인 산타가 방문하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해줄 것입니다. 31일에는 새해 소원을 담을 수 있는 소원 풍선을 제공하여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특별한 날, 소중한 분과 잊지 못할 추억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24일, 캠핑과 함께 핀란드 산타 이벤트가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는 어린아이의 동심을 지켜줄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이니,

 특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 맞선에 성공해 결혼하여 어린아이가 있는 초혼, 재혼 가정에게 추천합니다.





JW 메리어트 호텔 (JW Marriott Hotel)


<출처 - JW메리어트호텔>



기간 : 2016. 12. 24(토) ~ 2016. 12. 25(일) 

가격 : 1인 기준 런치 9만8000원 / 디너 10만3000원 (크리스마스 당일, 브런치 9만8000원)


JW 메리어트 호텔에서는 크리스마스를 위한 특별한 만찬을 선보입니다. 

'더 카페'에서 선보이는 이번 만찬은 음료와 와인을 무료로 제공되고, JW's 그릴에서는 샴페인과 두 가지의 디너 세트 메뉴를 선보입니다. 

또 와규 등심이 포함된 스페셜 메뉴와 프라임 안심으로 구성된 세트 메뉴 B가 제공되고 세트 메뉴의 경우 하루 두 차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리보에서는 전복 구이와 파네토네 디저트를, 일식당 미카도에서는 교토 스타일의 초밥 5종을 선보이며, 중식당 만호 역시 칠리 소스 바닷가재 요리 등을 포함한 크리스마스 세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특히 만찬에는 산타클로스가 각 테이블을 찾아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욱 돋아 즐거운 식사 분위기를 선사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맞선을 보고 아름다운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퍼플스 회원분들을 위해 

근사하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급호텔들의 풍성한 크리스마스·연말연시 패키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한 해의 마무리를 맞선 상대와 특별하게 보내고 싶다면, 오늘 전해드린 연말연시 패키지로 소중한 추억 쌓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퍼플스에게 '축하의 한마디' 전해주세요! >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2016년 결혼정보업계 최다 수상을 기념하여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퍼플스에게 진심 어린 축하 인사 전하고 푸짐한 경품 받아 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