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골드미스를 위한 여가활동 소식! 9월 문화 나들이 어디로?


9월 문화 나들이 어디로?

골드미스를 위한 여가활동 소식!




여러분들은 '힐링'을 위해 주로 무엇을 하시나요?

집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기도 하고 가까운 근교로 나가 몸과 마음을 치유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학력이 높고 경제적 여유를 가지고 있는 골드미스는 힐링을 위해 무작정 쉬는 것보다는

바쁜 생활 속에서도 전시나, 공연 등 문화생활을 누리며 스트레스를 풀곤 합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골드미스가 힐링을 위해 찾는 여가활동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 9월 문화 소식 함께 보시죠~






<클래식>



<출처 – 인터파크>

  

  

  

<도이치 방송 오케스트라 초청 공연> 

일시 : 2016/09/24(토)

장소 :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2차례 한국 방문을 통해 유럽 최정상급 오케스트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며 국내 음악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는 도이치 방송 오케스트라가 내한 공연을 펼칩니다. 이번 공연에서는 현재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예술감독을 맡고 있는 성시연 지휘자가 지휘봉을 잡게 되면서, 해외 오케스트라와 국내 지휘자가 호흡을 맞추는 흔치 않은 공연이 이루어져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독일 오케스트라의 중후하면서도 세련된 사운드로 무장한 도이치 방송 오케스트라의 내한 공연은 한국 관객들에게 또 한 번의 잊지 못할 무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니 독일 대표 오케스트라의 깊이감 있는 정통 사운드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출처 – 인터파크>

  

  

  

<백건우의 선물> 

일시 : 2016/09/29(목)

장소 :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피아니스트 백건우가 자신의 음악 인생에 함께 해온 관객에게 보답하는 공연을 <백건우의 선물>이란 이름으로 진행합니다.

공연 프로그램 중 바흐의 프랑스 모음곡 5번과 브람스의 '헨델 주제에 의한 변주곡', 리스트의 '바흐 이름에 따른 음계명 환상곡'은 "백건우가 팬들에게 주고 싶은 선물" 같은 작품들로 선곡했다고 합니다.


레퍼토리가 예고되면 관객들이 예습하고 백건우의 연주로 확인하는 기존의 감상 패턴에서 벗어나 가벼운 마음으로 객석에 앉아 관객과 색다른 모습으로 조응하는 피아니스트 백건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출처 – 티켓링크>

  

  

  

<위대한 예술가 시리즈 - 쇼지 사야카 & 손열음> 

일시 : 2016/09/29(목)

장소 : 금호아트홀


그라모폰 매거진으로부터 '어마어마한 음악가로 엄청난 스태미나를 이끌어내며, 그 어떤 상황에도 전혀 위축되지 않는 연주자'라는 평가를 받은 일본 바이올리니스트 쇼지 사야카와 콩쿠르 위촉작품 최고연주상을 휩쓴 한국의 피아니스트 손열음이 듀오 무대를 갖습니다.


쇼지 사야카는 세계 정상급 지휘자인 유리 테르미카노프, 블라디미르 아쉬케나지, 정명훈 등과 정기적으로 협연을 하고 있으며 2014/15 시즌에 레너드 슬래트킨과 폴란드 국립 라디오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함께 바르샤바 베토벤 부활절 페스티벌 오프닝을 장식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손열음은 뛰어난 통찰력과 한계 없는 테크닉, 광범위한 레퍼토리를 바탕으로 국제적인 명성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두 아티스트가 만드는 고품격 협연 무대로 뜨거운 감동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전시>



<출처 – 국립현대미술관>

  

  

  

<올해의 작가상 2016> 

일시 : 2016/08/31(수) ~ 2017/01/15(일)

장소 :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


국립현대미술관과 SBS문화재단이 선정한 <올해의 작가상> 수상자들의 단체전이 열립니다.

<올해의 작가상>은 국립현대미술관의 대표적인 정례 전시로 1995년부터 2010년까지 개최되었던 작가전을 모태로 하고 있습니다. 이 전시는 SBS문화재단과 협력을 통해 한국현대미술의 창조적인 독창성을 보여줄 역량있는 작가들을 선정하여 후원하는 전시입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이번 전시에서는 지난 2월 수상자로 선정된 김을, 백승우, 함경아, 믹스라이스 작가가 수상자에게 주어지는 창작 후원금을 기반 삼아 제작한 신작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매년 관객들과 미술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전시인 만큼 전시에 관심이 많은 골드미스에게 추천합니다.




<출처 – 에르메스재단>

  

  

  

<제16회 에르메스 재단 미술상 - 정금형 개인전> 

일시 : 2016/08/26(금) ~ 2016/10/31(일)

장소 : 아뜰리에 에르메스


'제16회 에르메스 재단 미술상'을 수상한 육체예술가 정금형의 개인전이 '수집과 소장'을 주제로 펼쳐집니다.

 이전 전시에서는 이미 사용했거나 미처 활용하지 못한 각종 인형과 풍선, 테이프, 속옷 등 다양한 오브제로 색다른 전시 경험을 제공하고 신체와 성, 권력과 억압 등 민감한 주제를 과감하고 창의적인 보디 퍼포먼스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경제력 능력이 있는 골드미스와 청담동며느리가 자주 방문하는 도산 거리 근처

아뜰리에 에르메스에서 감상할 수 있으니 강남을 즐겨 찾는 분이라면 이번 전시 다녀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공연>



<출처 – 인터파크>

  

  

  

<킹키부츠> 

일시 : 2016/09/02(금) ~ 2016/11/13(일)

장소 :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CJ E&M이 공동 프로듀서로 제작에 참여하여 대한민국이 만든 브로드웨이 뮤지컬로 탄생한 <킹키부츠>가 두 번째 한국 공연을 펼칩니다.

브로드웨이 초연 1년 반 만에 전 세계 최초 라이선스 공연을 성사시킨 뮤지컬 <킹키부츠>는 실화를 바탕으로 파산 위기에 빠진 구두공장을 물려받은 찰리와 아름다운 남자 롤라의 만남을 이야기합니다.


신디 로퍼의 어깨를 들썩이는 팝과 디스코 음악, 이지훈, 김호영, 정성화, 김지우, 고창석 등

최고의 배우와 제작진들이 만든 이번 무대,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학력이 높고 경제적 여유가 있는 골드미스가 힐링을 위해 찾는 여가활동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퍼플스가 전해드린 문화 소식으로 배움과 즐거움을 만끽하시고 풍요로운 9월 보내시길 바랍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문화 데이트를 즐기고 싶지만 아직 진정한 짝을 찾지 못한 골드미스라면,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에게 이상형, 결혼관 털어놓아 보세요. 10년 이상 VVIP 중매결혼을 책임져온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가 무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골드미스는 사회적 능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맞선 진행 시 결혼 성공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문을 두드려 주세요.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







▼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 ▼



(설문기간 : 2016.08.25 ~ 2016.09.11)



퍼플스는 매달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 참여 후, 퍼플스 홈페이지에 회원정보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솔직한 의견 들려주시고 퍼플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커피 기프티콘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Special Event!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추석 명품 선물 세트'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