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맞선 상대와 가을 날,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 추천!


맞선 상대와 가을 날,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 추천!

<11월 문화 소식>




완연한 가을로 접어들면서 아름다운 가을의 정취를 느끼고자 하는 연인들은 단풍놀이를 떠나지만

 맞선 상대와 데이트를 앞둔 미혼남녀는 쉽게 그러지 못하고 데이트 장소 선정에 고민이 많을 수 있습니다.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야 하는 맞선 상대와 서울 근교로 나가 데이트를 즐긴다는 것은 아직까지 부담스러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호감 있는 맞선 상대에게 애프터 신청을 할 수 있도록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데이트 장소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맞선 상대와 기분 좋게 즐기기 좋은 문화 데이트 소식 함께 보시죠~







<클래식>


<출처 – 인터파크>

  

  

  

<파리 오케스트라 내한 공연> 

일시 : 2016/11/16(수)

장소 :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프랑스 최고의 오케스트라 '파리 오케스트라'가 5년 만에 네 번째 내한공연을 갖습니다.

 파리 오케스트라는 1967년 창단 이후 뮌슈, 카라얀, 솔티, 바렌보임을 음악감독으로 기용하면서 세계 최고의 메이저 오케스트라로 발돋움한 세계적인 오케스트라입니다. 이번 내한 공연에서는 20년 전부터 영국 클래식의 미래로 손꼽히던 다니엘 하딩이 새 음악감독으로 멘델스존의 바이올린 협주곡, 베를리오즈의 <로미오와 줄리엣> 모음 곡 등을 연주하고 바이올리니스트 조슈아 벨이 협연자로 함께 한다고 합니다.

새 사령탑과 함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파리 오케스트라의 내한 공연, 클래식 애호가라면 이번 공연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출처 – 인터파크>

  

  

  

<샌프란시스코 심포니 오케스트라 & 마이클 틸슨 토머스> 

일시 : 2016/11/10(목)

장소 :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세계 정상급 악단인 샌프란시스코 오케스트라와 그 수장 마이클 틸슨 토머스가 한국에서의 역사적인 첫 내한 공연을 펼칩니다.

올해는 샌프란시스코 심포니와 마이클 틸슨 토머스가 첫 투어를 시작한 지 20년이 되는 해이기도해 그 의미가 더 깊습니다.

이번 내한 공연의 협연자로는 피아니스트 임동혁이 쇼팽 피아노 협주곡 2번을 연주합니다. 독보적인 쇼팽 스페셜리스트로서 쇼팽 콩쿠르 결선 무대를 비롯하여 수많은 오케스트라와 이 곡을 연주했던 임동혁이기에 샌프란시스코와 MTT를 만나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 낼지 기대가 되는 공연입니다.

세계 최고의 오케스트라와 아티스트가 만드는 협연의 무대로 뜨거운 감동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출처 – 예술의전당>

  

  

  

<국립오페라단 '로엔그린'> 

일시 : 2016/11/16(수) ~ 2016/11/20(일)

장소 :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2013년 바그너 최후의 고백 <파르지팔>의 국내 초연으로 대한민국 오페라사의 새 장을 연 국립오페라단이 <로엔그린>을 선보입니다.

국립오페라단은 약 40년 만에 다시 한번 이 작품을 무대에 올려 바그너 초기 낭만주의의 마지막 오페라로 불리는 <로엔그린>을 새롭게 재조명한다고 합니다. 로엔그린은 십자가에 못 박힌 예수의 피를 받았다고 전해지는 '성배의 전설'을 바탕으로 신비롭고 심오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화려한 화성을 자랑하는 멜로디와 선율이 인상적인 이 작품은 특히 1막에 나오는 '신부들의 합창'과 3막에 나오는 '결혼 행진곡'이 유명합니다.

동화적인 스토리와 바그너의 낭만주의적 음악으로 잊을 수 없는 감동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전시>


<출처 – 국립현대미술관>

  

  

  

<'유영국'전> 

일시 : 2016/11/04(금) ~ 2017/03/01(수)

장소 : 국립현대미술관 덕수궁관


국내에서 추상화의 영역을 처음으로 개척한 유영국 화가의 전시가 그의 탄생 100주년을 맞아 기획되었습니다.

유영국은 1916년 울진에서 태어나 일본에서 가장 자유로운 학풍을 자랑했던 문화학원에서 공부해 유학시절부터 1950년대까지 당대 가장 전위적인 미술단체들을 이끌어 왔습니다. 이후 1964년 돌연히 단체 활동의 종료를 선언한 후 2002년 돌아가실 때까지 홀로 작품 활동에만 매진하며 평생 400여 점 유화를 남겼습니다. 점, 선, 면, 색 등 기본적인 조형요소만으로 자연과 우주적 울림을 표현한 유영국의 전 생애 작품은 미술 애호가에게 특별한 경험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공연>


<출처 – LG아트센터>

  

  

  

<뮤지컬 '콘택트'> 

일시 : 2016/11/11(금) ~ 2016/11/13(일)

장소 : LG아트센터


 <태양의 서커스> <크레이지 호스 파리> 등의 연출가 필립 드쿠플레가 선보이는 복합장르극 <콘택트>가 내한공연을 펼칩니다.

프랑스의 연출가 겸 안무가인 필립 드쿠플레는 1992년 알베르빌 동계올림픽 개막식 연출과 춤, 연극, 서커스, 마임 등을 뒤섞은 화려한 비주얼과 연출로 무용의 미래를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가 연출한 콘택트는 '파우스트'라는 가상의 뮤지컬을 리허설하며 벌어지는 다양한 해프닝을 그려 초연된 이후 프랑스, 영국, 벨기에 등 유럽 관객에게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인종, 나이, 체격, 개성이 모두 다른 15명의 출연진이 서커스, 마술, 고전 뮤지컬 등 온갖 요소를 뒤섞은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누구나 즐겁게 기상천외한 쇼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축제>


 

<출처 – 서울빛초롱축제>

  

  

  

<2016 서울빛초롱축제> 

일시 : 2016/11/04(금) ~ 2016/11/20(일)

장소 : 청계천(청계광장~수표교/1.2 km)


각양각색의 아름다운 등불을 만날 수 있는 <서울빛초롱축제>가 열립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서울빛초롱축제는 명실상부한 서울의 대표 축제 중 하나로, 서울 청계광장에서 수표교 일대까지 약 1.2km의 청계천 물길 위에 다양한 이야기를 빛으로 표현하여 아름답고 독특한 볼거리를 선사합니다. 이번 행사에는 소원등 달기, 소망등 띄우기, 신년 소원지 달기 등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함께 운영됩니다. 소원등 달기는 사전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니 맞선 상대에게 깊은 호감이 있다면 이번 축제를 기회 삼아 마음을 전 해 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퍼플스가 준비한 경품 이벤트▼ >






<퍼플스 '네이버 톡톡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일시 : 2016/10/20(목) ~ 2016/11/20(일)


퍼플스는 결혼정보회사에 관심 있는 미혼남녀에게 간편하고 빠른 상담이 가능하도록 '네이버 톡톡 서비스'를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톡톡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상담문의한 고객 전원에게 전국 영화관에서 사용 가능한 영화예매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오라클피부과 코스메틱 상품권 10만원권과 라뷰티코아 헤어&메이크업 이용권, 샤넬 루즈코코 립스틱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니 간편하게 상담받고 푸짐한 경품까지 받아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24시간 '톡톡' 상담하기(클릭) ◀








지금까지 맞선 상대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데이트 장소에 대해 전해드렸습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전해드리는 문화 데이트 소식으로 호감 있는 그와 그녀에게 애프터 신청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데이트를 즐기고 싶지만 아직 진정한 짝을 찾지 못하셨다면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에게 이상형, 결혼관 고민 털어놓아 보세요.

10년 이상 VVIP들의 중매결혼을 책임져온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가 무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 ▼



설문기간 : 2016.10.04(화) ~ 2016.10.31(월)



설문조사 참여 후, 퍼플스 홈페이지에 회원정보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솔직한 의견 들려주시고 퍼플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기프티콘을 받기 위한 회원 정보 작성은 설문조사 배너를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