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청담동며느리가 다녀간 비밀스러운 해돋이 명소! 前 대통령이 돌려준 '북악산 - 스카이웨이 팔각정'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청담동며느리가 다녀간 비밀스러운 해돋이 명소!

前 대통령이 돌려준 '북악산 - 스카이웨이 팔각정'




다가오는 한 해를 맞이하기 위해 전국 해돋이 명소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명소 정동진, 간절곶 등 해돋이 축제가 열리는 떠들썩한 관광지도 좋지만 떠오르는 해를 바라보며 

차분히 소망을 품을 수 있는 서울 도심 속 해돋이 명소도 각광받고 있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청담동 문화'를 소개해 드리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답게 대표적인 해돋이 관광 명소보다는 

유명인사와 청담동며느리가 비밀리에 다녀가는 특별한 해돋이 명소에 대해 전해 드리겠습니다.




■ 북악산 - 스카이웨이 팔각정 



<사진 출처 - 방방콕콕 www.bbkk.kr>




북악 스카이웨이 주소 :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동



 북악 스카이웨이 팔각정은 북악스카이웨이를 따라 올라가다 보면 중간 지점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도시 부근에는 찾아보기 드문 수련한 산세와 풍경으로 해돋이 명소뿐만 아니라 평소 야경이 아름다운 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도시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팔각정을 가기 위해서는 북악산 능선을 따라 자하문에서 정릉 아리랑고개에 이르는 

길이 약 10km, 너비 10~16m의 관광 도로를 지나야 하기 때문에 드라이브까지 할 수 있어 특히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좋습니다.

자동차로 약 30분이면 완주할 수 있고, 구불구불한 나선형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반사경과 수은등을 곳곳에 설치해

청담동며느리와 시민들이 안전하게 다녀갈 수 있도록 드라이브 명소를 마련해 놓았습니다.





<사진 출처 - 방방콕콕 www.bbkk.kr>




북악산 북악스카이웨이 팔각정 전망대에는 중구 남산 너머로 떠오르는 해와 함께 강북 시내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팔각정 내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레스토랑'과 한식당 '해오름'이 있어 

새해 첫날 북악스카이웨이에서 새해를 다짐하며 해돋이와 전망 데이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 방방콕콕 www.bbkk.kr>




도심 속 자연과 수려한 풍경을 자랑하는 북악산은 특히 前 노무현 대통령과 청와대를 드나드는 유명인사에게 각별한 인연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북악산은 남쪽 지맥의 한 봉우리로 청와대를 품고 있으며, 1968년 '1.21사태(북한의 청와대 습격 시도사건)' 때 김신조 등 북한 공작원 31명이 청와대를 습격할 때 이용한 뒤 폐쇄된 길로 일반인의 출입이 금지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아름다운 북악산을 언제까지 청와대가 독점하고 있어야 하는가. 예전 시민들의 발자국을 보며 개방을 결심했다"라고 

이야기한 前 노무현 대통령의 뜻에 따라 40여 년 만에 북악산이 전면 개방되며 시민들 품으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사진 출처 - 방방콕콕 www.bbkk.kr>




청와대를 병풍처럼 감싸고 있는 북악산이기 때문에 유명인사는 물론 청담동며느리가 다녀가기 시작했고

지금은 '서울의 걷기 좋은 산책길'로 알려져 있어 산행과 야경 데이트, 전망대에서 감상하는 해돋이 명소까지 다방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북악 스카이웨이 팔각정에 올라서면 뒤로는 북한산의 경관과 앞으로는 남산, 한강, 63빌딩 등 

서울시내의 아름다운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동시에 새해 첫 일출까지 감상할 수 있으니 멀리 나가지 못하는 분들에게

청담동며느리가 다녀가는 해돋이 명소로 '북악 스카이웨이 팔각정'을 추천합니다.




<사진 출처 - 방방콕콕 www.bbkk.kr>




지금까지 유명인사와 청담동며느리가 비밀리에 다녀가는 해돋이 명소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저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이러한 상류층 문화에 대해 전해드릴 수 있는 것은 정·재계, 명문가, 전문직 등 두터운 회원 층을 보유하여 성혼주의를 중심으로 수많은 청담동며느리 탄생시키며 상류층 문화를 경험하고 있는 결혼정보업체이기 때문입니다.


상류층뿐 아니라 일반인을 비롯해 배우, 아나운서, 가수, 방송인 등 다수의 연예인 회원까지 보유하고 있는 퍼플스.

당신의 품격 있는 만남을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게 맡겨보시기 바랍니다.



새해에 계획했던 일들을 잘 지켰는지 되짚어 보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이 벌써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기쁨과 슬픔이 어우러졌던 다사다난했던 한 해는 아쉽지만 떠나보내면서

 2017년 정유년(丁酉年), 기대와 소망으로 희망찬 새해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새해에는 행운과 평안이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Happy New Year. 2017 새로운 만남 ▼


결혼정보업계 유일, 200여 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파티를 개최하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매달 프라이빗한 소규모 정기파티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상류층결혼 문화를 이끄는 퍼플스 파티에서 품격 있는 만남을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