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골드미스가 생각하는 '만혼'에 대해 들려주세요! <10월 설문조사 이벤트>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10월 설문조사 이벤트 안내


참여 후, 정보를 남겨주시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Special Event!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유명 헤어샵 30만원 무료이용권 증정)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중매결혼을 통해 청담동며느리가 된 회원분들과 

골드미스를 상대로 매달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 참여 후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정보를 남겨주시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많이들 참여하셔서 퍼플스가 제공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설문조사에 참여해주시는 골드미스에게는 가을철 무드 있는 분위기로 꾸밀 수 있는

청담동 위치한 유명 헤어샵 30만원 무료 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5인에게 증정할 예정입니다.

친구와 함께 참여하셔서 상품 당첨의 기회까지 기대해 보시길 바랍니다.







10월은 많은 미혼남녀가 결혼을 꿈꾸는 꿈의 계절이지만 골드미스에게는 결혼 압박으로 스트레스를 두 배로 받을 수 있는 계절입니다.


결혼하기 좋은 계절을 맞이하여 지금 이 순간에도 결혼 때문에 고민이 많을 수 있는 골드미스와

이른 나이에 결혼을 원하는 예비 청담동며느리를 상대로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


'만혼'에 대한 당신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설문기간 : 2016. 10. 04(화) ~ 2016. 10. 31(월)




<출처 : PEXELS>




과거 '필수'로 여겨졌던 결혼이 현재는 '선택'이 되면서 결혼 적령기의 나이 또한 늦춰져

혼기를 지나 결혼을 하는 만혼이 늘어난 추세입니다.


여성의 경우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을 사회적 결혼 적령기라고 부르지만 시대가 변하면서 만혼을 가르는 기준도 달라졌습니다.

결혼을 생각하는 나이에 따라 크게 다르게 나타날 수 있는 만혼의 기준.


그렇다면 당신이 생각하는 '만혼'의 기준은 몇 살인가요?


33~36살, 36~40살, 40~45살, 45~50살이 보기로 주어집니다.




<출처 : PEXELS>




혼기가 지나도록 결혼을 하지 못했다면(않았다면) 그 이유도 다양할 것입니다.

결혼에 대한 의사가 없을 수도 있고 결혼을 하고 싶지만 다른 이유가 있어서 결혼을 꺼리는 것일 수 있습니다.


만혼이 되도록 결혼을 하지 못했다면(않았다면)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명품 쇼핑과 호화로운 해외여행 등 개인적인 시간을 갖는 것이 좋아서,

학력과 스펙, 사회적 지위를 얻느라 연애할 시간이 없어서,

조건에 부응하는 배우자감이 없어서(눈이 높아서)결혼비용 등 경제적 여건 때문에 등의 보기가 주어집니다.




<출처 : PEXELS>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회원님들을 기준으로 보면 만혼인 골드미스의 경우 사회적, 경제적으로 능력을 갖춘 회원님들이 다수입니다.

학력과 스펙을 쌓고 사회적으로 인정받다 보니 혼기를 놓쳤다는 것이 만혼이 된 이유였습니다.


만약 당신이 능력을 갖춘 만혼자라면 결혼에 대한 선택은?


나의 가치를 높여줄 배우자(고소득 연봉자, 재력가 등)를 만나 무조건 결혼할 것이다,

결혼하지 않고 호화로운 생활을 즐기며 자유롭게 살 것이다,

인연이 있으면 하고, 그렇지 않으면 하지 않을 것이다(운명에 맡긴다),

생각해본 적 없다 등의 현실적인 보기가 답변으로 주어집니다.




<출처 : PEXELS>




사회적 결혼 적령기를 지나 결혼을 하는 만큼 만혼자들은 결혼 시 더욱 걱정, 고민되는 것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만혼 결혼 시 가장 걱정&고민 되는 것이 있다면 무엇일까요?


학업, 직업 등 사회 활동 제한에 대한 걱정, 취미생활 등 여가활동 제한에 대한 걱정,

임신 및 출산 등 육아에 대한 걱정, 웨딩드레스로 감춰지지 않는 나잇살에 대한 걱정 등의 보기가 주어집니다.


골드미스들의 솔직한 의견을 들려주세요.




▼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 ▼




설문기간 : 2016.10.04(화) ~ 2016.10.31(월)



설문조사 참여 후, 퍼플스 홈페이지에 회원정보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솔직한 의견 들려주시고 퍼플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기프티콘을 받기 위한 회원 정보 작성은 설문조사 배너를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