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외로울때 효과만점! 외로움 극복 하는법 BEST

외로울때 효과만점! 외로움 극복 하는법 BEST

최근 추운 날씨가 지속되고 실내에 있는 시간이 늘다 보니 외로움과 우울증을 겪는 분들이 더욱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코로나 19로 인해 야외활동, 여행을 가고 싶어도 여의치 않으니 코로나 블루로 이어지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장기적인 외로움은 심각한 우울증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며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수 있어 빨리 극복하는 게 중요합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외로울 때 효과 만점인 외로움 극복하는 법 BEST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취미생활 만들기

 

사람에서 오는 외로움이 아닌 인생의 무료함을 느끼신다면 취미생활보다 더 좋은 것은 없을 듯합니다. 요즘은 1인 1 취미생활 시대로 다양하고 독특한 취미생활도 생겨나고 있는데요. 가장 기본적으로 운동, 악기 배우기, 미술부터 시작해서 베이킹, 프랑스 자수 등 찾아보면 무궁무진할 것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야외활동이 부담스럽다면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생활부터 천천히 실행하고 외로움을 극복해 보는 건 어떨까요?

봉사활동하기

 

봉사활동은 사람을 만나면서 기분을 환기시킬 수 있고 몸을 계속 움직이기 때문에 외로움 극복에 좋은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유기견 봉사활동을 찾는 사람이 많다고 하는데요. 평소 동물을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유기견 봉사활동이나 주변의 비영리단체를 찾아보면 생각보다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많이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동호회, 모임 가입하기

 

 

사람들과 소통하면서 외로움을 극복하고 싶다면 평소 관심 있었던 분야를 주제로 운영하는 동호회나 모임에 가입해 보는 건 어떨까요? 어쩌면 외로움이 오는 이유가 관심사가 다른 사람들과 만나는 날이 많기 때문에 외로움을 느끼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인터넷 카페, 어플을 통해 쉽게 접할 수 있으니 외로움을 극복해보시길 바랍니다.

적극적으로 애인 만들기

 

가끔 친구들도 만나고 일상생활도 문제없이 흘러가는데 이성에서 오는 외로움을 느낀다면 적극적으로 애인을 만드는 게 외로움 극복에 답입니다. 먼저 주변 지인들에게 소개팅 주선을 부탁할 수도 있고 앞서 말한 동호회, 모임을 가입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미팅파티가 있는데요. 미팅파티는 연애, 결혼을 희망하는 미혼남녀들이 모여 즐기는 파티로 다양한 이성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재 서울에서 신청 중인 미팅파티를 소개해드리자면 2월 27일, 서울 특급호텔에서 열리는 <LAST WINTER> 파티가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이미지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클릭▲▲

 

지금까지 <외로울 때 효과 만점인 외로움 극복하는 법 BEST>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오늘 전해드린 정보 참고하셔서 외로움을 극복해 보시길 바라며, 외로움은 자신이 노력해야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