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커플매니저 유튜브 콘텐츠!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에는 진짜 재벌급 회원이 많을까?'

커플매니저 유튜브 콘텐츠!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에는 진짜 재벌급 회원이 많을까?'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에서는 커플매니저 유튜브 채널을 새롭게 개편하여 다양한 노블레스 연애결혼 관련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전문직, 재벌가, 명문가 결혼을 주도하고 있는 퍼플스 VIP 커플매니저가 실제 성혼 사례를 토대로 결혼 정보를 드리고 있어 더욱 신뢰도 높고 흥미로운 콘텐츠라고 볼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오늘은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에는 진짜 재벌급 회원이 많을까?'라는 주제로 '퍼플스 TV'에 업로드된 영상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 VIP 중매결혼을 담당하고 있는 공혜진, 홍윤미 커플매니저이며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에는 진짜 재벌급 회원이 많을까?'라는 주제로 함께 이야기를 나눌 예정입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 '상류층'의 정의에 대해 먼저 알아보았는데요. 사전적으로는 주로 부, 권력 등 가치 서열에서 상위에 위치하는 사회적 특권집단이라고 볼 수 있으며, 현대사회에서의 상류층은 교양을 갖추고 사회적 지위와 재산을 갖춘 집단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보통 결혼정보회사라고 하면 흔히 알고 있는 일반 결혼정보회사와 노블사라고 불리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이렇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경우,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과 일정 요건 이상의 소득이 뒷받침되어야 가입이 가능하며, 중요한 것은 재산을 증명할 수 있는 부분이 확실하게 존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궁극적인 목적인 '결혼'을 이루고자 찾는 곳이기 때문에 '자라온 가정환경'도 매우 중요한 요소라고 볼 수 있습니다.

 

 

 

퍼플스 가입 회원분들 중 어마어마한 재력을 지닌 분들도 계신데요. 중국의 10대 그룹 안에 속해있는 한 남성 회원의 경우 '조'단위의 재력을 자랑한다고 하며, 현재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를 선택하여 긍정적인 만남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재력이 뛰어난 회원분들이라고 해서 외적인 모습도 화려할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시계, 핸드백' 등 몇 가지 아이템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검소한 편에 속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여성 회원의 경우 성형을 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외모를 소유한 분들이 주로 가입하고 계십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회원 본인이 선호하는 취향을 고려하여 빠르게 매칭을 진행해드리고 있으며, 성혼에 관련된 전 과정이 비공개로 진행되어 신뢰할 수 있는 만남이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흔히 말하는 '마담뚜'에 의해 부모님이 주체가 되어 진행하는 결혼문화가 대세였다면 현재는 시대가 변화한 만큼 재벌가 분들도 본인이 직접 주체가 되어 결혼을 이룬다고 볼 수 있습니다.

 

 

때문에 재벌가에서도 다른 조건들이 부족하여도 본인과의 '궁합'이 좋으면 성혼을 진행하는 추세이며, 평범한 가정에서 성장해온 회원분들의 경우에도 '케미'가 잘 맞아 재벌가와의 행복한 결혼을 이룬 분들도 존재합니다.

 

 

또한, 재벌가 자제이신 여성 회원분의 경우 가정교육을 잘 받아 성품이 뛰어나고 서로 간의 케미가 좋은 남성분을 희망하였는데요. 이러한 여성분의 니즈에 맞춰 만남을 주선해드린 결과 현재 긍정적인 교제를 진행 중이며 재벌가와의 만남이 더 이상 드라마 속 이야기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요즘 시대의 '노블레스'라고 하면 '대학 졸업 이상, 안정된 직장 그리고 안정적인 가정환경'에서 성장해온 분들이라고 볼 수 있으며, 세 가지 조건을 충족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성혼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TV' 유튜브 콘텐츠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에는 진짜 재벌급 회원이 많을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외에도 더 다양한 상류층 연애결혼 콘텐츠가 궁금하신 분들은 유튜브에 '퍼플스 TV'를 검색해보시기 바라며 VIP 커플매니저 두 분과 상담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 전화번호 혹은 1:1 무료상담 요청하기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에는 진짜 재벌급 회원이 많을까? 유튜브 영상 보러 가기 클릭! ◀

☎홍윤미 매니저와 상담을 원하신다면: 010-3809-3934

☎공혜진 매니저와 상담을 원하신다면: 010-8690-3934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