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넷플릭스 드라마 '브리저튼' 의 상류층 결혼 문화는 지금도 존재한다

넷플릭스 드라마 '브리저튼' 의 상류층 결혼 문화는 지금도 존재한다

 

지난해 12월, 넷플릭스에 핫한 이슈를 몰고 온 드라마가 있습니다. 바로 1800년대 런던 상류층 결혼이야기를 다룬 '브리저튼' !! 노래와 영상미가 매우 아름다워 지금까지도 그 인기를 이어오고 있는데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넷플릭스 드라마 '브리저튼'의 1800년대 상류층 결혼문화와 현재의 상류층 결혼문화를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출처: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브리저튼'

 

먼저 넷플릭스 드라마 '브리저튼'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해드리면 줄리아 퀸의 베스트셀러 소설, '브리저튼'을 원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소설로는 현재까지 8가지 시리즈가 있어 드라마 역시 시즌제로 방영될 거라고 하는데요. 이번에 '브리저튼'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이야기는 영국 사교계에 첫발을 내디딘 브리저튼 가문의 맏딸인 '다프네'최고의 신랑감으로 많은 여성들로부터 관심을 사고 있는 '사이먼' 공작의 스토리, 그리고 그 안에서 나타나는 여러 인물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출처: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브리저튼'

 

1800년대 영국에서는 매년 봄부터 가을 무렵까지 결혼을 위한 파티가 열리는데, 이때 공작이나 백작 등 귀족 계급에 위치한 미혼남녀들은 정기적으로 사교파티에 참하여 춤도 추고 대화도 나누면서 배우자를 찾게 됩니다. 같은 귀족이라 하더라도 그 사이에서도 급이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귀족 중에 귀족이라고 할수 있는 '공작'과의 결혼은 지금으로 봤을 때, 재벌가 며느리가 되는 거와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드라마, 영화에서나 보던 상류층 사교파티가 우리나라에서도 진행되고 있다는 걸 알고 계셨나요? 실제로 적게는 20명, 많게는 200명이 모이는 사교파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보통 특급 호텔 연회장에서 프라이빗하게 열리며 코스요리, 와인, 샴페인과 함께 많은 분들과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나가 실수 있습니다. 참석자들의 경우 국회의원, 대기업 임원 자녀들을 포함해서 의사, 판사, 회계사 등 전문직 종사자들이 많이 참석하며, 배우, 모델, 아나운서 들도 참석합니다. 결혼(초혼)을 위한 파티이기 때문에 나이 제한이 있으며, 혹시나 있을 불미스러운 일을 대비하여 학력증명서, 재직증명서, 혼인여부 등을 철처하게 확인 후, 신원에 문제가 없는 분만 참석이 가능하답니다.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2013년도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사교파티를 진행해온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매년 그랜드 하얏트호텔, 롯데호텔, 반얀트리호텔, 조선호텔 등에서 파티를 진행해 왔으며 수많은 성혼커플을 탄생시켰습니다. 2021년도에도 다채로운 사교파티가 진행되는데요. 먼저 4월, 부산 조선호텔에서 소규모 파티를 시작으로 반얀트리 호텔파티, 그리고 200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미팅파티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넷플리스 드라마 '브리저튼' 속의 상류층 결혼을 선망한다면 '퍼플스'에서 이뤄보시길 바라며, 사교파티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아래의 1:1 무료상담 배너를 클릭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