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연상연하커플 연애부터 결혼까지 가는 꿀팁 공개!

연상연하커플 연애부터 결혼까지 가는 꿀팁 공개!

요즘 대세라고 할 수 있는 연상연하커플은 연예계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이전에 비해 많은 분들이 연상연하커플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연상연하커플도 일반 커플과 마찬가지로 서로 노력하지 않는다면 성혼까지 이루어지기는 쉽지 않겠죠! 따라서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연상연하커플 연애부터 결혼까지 가는 꿀팁'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도권은 공평하게 나눠가지자

 

연상연하커플의 연애에서 주도권을 연상인 '여성'이 가지게 될 경우 연하인 '남성'의 입장에서 관계에 빨리 지쳐버릴 수 있다고 합니다. 여성의 입장에서는 본인보다 어린 남성을 보호해 주고 챙겨주고 싶을 수 있지만 상대방은 원치 않을 수 있다는 점을 꼭 기억해야 하며, 연애의 주도권은 공평하게 나누어 가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나이는 숫자일 뿐

 

연상연하커플은 상대방을 너무 어리게 보거나 나이 많은 사람 취급해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연상인 '여성'이 연하인 '남성'에게 '넌 어려서 알지 못한다'라는 식의 말은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 수 있겠죠. 서로를 배려하고 최대한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고자 노력한다면 연상연하커플의 결혼 가능성은 매우 높다고 합니다.

서로에 대한 배려와 칭찬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연상연하커플의 경우 연상 '여성'이 외모적인 부분에서 느끼는 부담감이 매우 크다고 합니다. 외적으로 나이 차이가 너무 많이 나 보이거나 연인처럼 보이지 않을 수 있다는 걱정에 자존감이 낮아지는 경우도 종종 볼 수 있죠. 그러므로 연하 '남성'은 연상인 상대방을 배려하고 칭찬을 아끼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가치관을 이해하기

 

연인 사이에 서로를 존중하고 이해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연상연하커플의 경우에는 더욱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커플의 경우 서로 다른 환경과 가치관을 가지고 살아왔는데 한순간에 연인에게 모든 것을 맞출 수 없겠죠. 물론 연애 초반에는 상대방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맞춰주다가도 자신의 기준과 맞지 않다고 느낀 순간부터 다툼이 벌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무조건 자신의 견해가 옳다고 생각하는 것보다는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하고 가치관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연상연하커플 연애부터 결혼까지 한 번에 성공할 수 있는 꿀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언제나 서로를 배려하고 이해하기 위해 노력한다면 행복한 연애결혼이 가능할 것이며, 앞서 살펴본 여러 가지 꿀팁들을 참고하여 서로 존중 가능한 결혼 생활을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