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청담동 문화 – 브런치 레스토랑 ‘오아시스’


브런치 대표 메뉴인 '에그 베네딕트'

뿐만 아니라 모든 메뉴가 고르게 사랑 받는 청담 대표 브런치 레스토랑


 


 청담동 대표 브런치 레스토랑 ‘오아시스’ 2009년 오픈 하였습니다초반에는 청담동 주민유학생 등 젊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면 요즘은 가족 단위  손님들이 많이 찾는 깨끗하고 따뜻한 호주식 브런치 레스토랑 입니다대표 메뉴로 알려진 납작한 영국식 머핀 위에 베이컨과 수란을 얹은 클래식한  에그 베네딕트를 먹기 위해 평일주말 구분 없이 많은 사람들이 오전부터 줄 서 있는 곳을 퍼플스 청담동이 다녀왔습니다. 








2009년 오픈 후 꾸준한 사랑을 받는 오아시스 







아침 9시 오픈 입니다.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언제나처럼 오픈 시간 맞춰 방문하기 위해 미리 도착하여 맛에 대한 기대감을 가지고 첫 손님으로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9시 정각시간에 맞춰 문이 열리며 가장 먼저 눈에 띄었던 건 조명그리고 조명과 어우러지는 가구 색상과 구도 였습니다.









조명이 설치된 위치와 각도 그리고 밤색으로 통일된 나무 테이블이 조화를 이룹니다 

쌀쌀한 공기를 맞으며 방문했던 저희 팀에게 따뜻함과 포근함을 제공해 주는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테이블에 놓인 잡지들은 어수선하면서도 짜임새 있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오픈 된 주방주방도 전체적인 분위기대로 나무와 흰색 벽면으로 나무에 둘러싸여 있는 흰 공간이 말 그대로 오아시스를 연상케 합니다.  관련 기기들과 요리 도구들이 가지런하게 배열되어 있으며 깨끗함으로 공개되어 있기에 손님  입장에서는 안심뿐만 아니라 주방의 디자인 때문에도 한 번 더 눈길이  가게 됩니다. 







퍼플스 청담동팀 테이블에서 본 출입구 통 유리문벽장조명 그리고 테이블의 구도가 미술 전시관 같은 짜임새 있으면서 시원한 공간으로 외부의 자연 빛을 맞으며 브런치를 기다리는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메뉴판 – oasis CAFE & RESTAURANT







Eggs Benedict Smoked Salmon (에그 베네딕트 연어)

 오아시스의 대표 메뉴 ‘에그 베네딕트’ 입니다영국식 머핀 위에 베이컨과 수란을 얹은 에그 베네딕트. ‘녹는다’ 라는 표현이 가장 적합할 거 같습니다. 깔끔하면서도 씹히는 감촉이 바게트수란연어와 합쳐지면서 각각의 맛에서 합쳐진 맛으로 2배의 전해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오아시스의 대표메뉴보다는 에그 베네딕트 제 1의 브런치 가게는 오아시스라고 생각될 정도 였습니다. 







Hawaiian Bacon French Toast (하와이안 베이컨 프렌츠 토스트)

파인애플과 베이컨이 들어가 달면서도 약간 짠 맛이 나는 하와이언 프렌치 토스트 그릴드 바나나 프렌츠 토스트와 함께 많은 인기가 있습니다 특히 이 메뉴는 호주 가정식 브런치라고 알려져 있어 가족과 함께 방문한 손님들의 테이블에 꼭 놓여지는 메뉴 중 하나 입니다. 








 이 외에도 팬케이크오믈렛바닐라 아이스크림 또는 마스카르포네 치즈 중 토핑을 고를 수 있는 달콤한 바나나 팬케이크달걀과 소시지로 구성된 ‘풀  잉글리시 브랙퍼스트’ 등도 많은 사랑을 받는 인기 메뉴입니다오아시스의 매력은 호주의 브런치 문화를 그대로 재현하며 맛과 함께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공간을 연출하고 있기에 이 또한 많은 사람들이 계속해서 찾는 이유라고 생각됩니다 전통 레시피를 사용하며 가격도 합리적이고 양도 푸짐해청담동 스럽지만청담동 스럽지 않기도 한 포근함을 선사하는 레스토랑 입니다. 

 

대부분의 레스토랑들은 대표’, ‘인기’ 등의 주 메뉴가 1~2개로 한정 되어있습니다

그러나 오아시스는 모든 메뉴가 고르게 인기 있으며 다음에 오면 옆 테이블에서 주문한 음식을 먹기 위해 재방문하고 싶어지는 곳 입니다.

퍼플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2001년 청담동 설립되어 지금까지 많은 커플매니저들이 훌륭한 성혼을 이루게 한 결혼정보업체

한 명의 매니저 만이 아닌 오아시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들처럼 저희도 풍부한 경력으로 인증된 많은 훌륭한 커플매니저들이 있기에 계속해서 제 1의 대표명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로 인정받는 거 같습니다 또한 회원분들이 꾸준한 사랑을 주셔서 무척 감사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가정에 행복한 결혼이 성사될 수 있도록 지금보다 더 진심 어린 마음으로 다가가겠습니다. 

 

지금까지 보라빛 결혼을 선도하는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