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직장인미팅을 주선하는 퍼플스,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수상

직장인미팅을 주선하는 퍼플스,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수상

직장인미팅을 주선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정보 서비스(결혼 정보)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게 되었습니다. 고객이 인정한 브랜드를 선정하여 수상하는 자리이기에 더욱 의미 있었던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시상식 현장을 지금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월 30일 오전 청담동 리베라 호텔에서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는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고객의 관점에서 구성하고,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에 적극 반영하여, 고객 만족 지수를 높이 평가받은 21개의 대표 브랜드에게 수상의 영광이 전해졌습니다.

 

오늘 진행된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는 국내외에서 생산하여 최종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하여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 수준을 모델링에 근거, 측정·계량화한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하기에 신뢰도와 완성도가 매우 높은 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는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이 주최·주관하고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협회, 데일리경제, 시사타임이 후원하였으며,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기대수준, 인지품질수준, 인지가치수준, 종합만족수준, 고객불만수준, 고객충성도, 고객유지율로 구성된 KCSI 모델을 통해 종합적으로 평가하였기에 매우 공정한 심사절차를 통해 선정된 신뢰있는 기업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시상식이 시작되었으며, 정보 서비스(결혼정보) 부문에서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노력한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영광스러운 수상을 하게 되었습니다. 2년 연속 고객만족지수를 높이 평가받았다는 점에서 더욱 뜻깊은 수상이 아닐 수가 없었습니다.

 

직장인미팅을 주선하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재벌가, 명문가 집안을 비롯하여 의사, 변호사, 교사 등 전문직 종사자들에게 수준높은 중매결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 으로, 초혼 서비스뿐만 아니라 이혼, 사별로 인해 재혼을 희망하는 돌싱 분들을 위한 차별화된 재혼서비스를 제공하는 고품격 결혼중개업체입니다. 또한 매달 크고 작은 미팅파티를 진행하고 있어 직장인미팅, 전문직결혼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성혼의 기회를 마련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직소개팅, 직장인미팅을 진행하는 퍼플스가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러우며, 오늘날의 소비자는 브랜드 가치를 구매하는 만큼 퍼플스의 브랜드 가치 상승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또한, 더욱 다양하고 수준 높은 직장인미팅, 전문직성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발전할 것이며, 늘 퍼플스와 함께 해주시는 회원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전해드립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