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대구 직장인소개팅 파티 IN 웨스틴 조선호텔 ②

대구 직장인소개팅 파티 IN 웨스틴 조선호텔 ②

 

지난 6월 13일, 웨스틴 조선호텔 부산에서 부산, 울산, 대구 등에 거주 중인 결혼 적령기 회원들을 대상으로 대구 직장인 소개팅 파티 "Scent of Summer"가 성황리게 개최되었습니다. 지난 1편에는 파티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보여드렸다면 오늘 이 시간에는 파티를 즐기는 퍼플스 회원님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

그럼 대구 직장인소개팅 파티 IN 웨스틴 조선호텔 그 두 번째 후기로 가보실까요?

 

점점 파티의 분위기가 무르익으니 와인과 샴페인을 찾는 손님들이 점점 많아졌는데요. 대구 직장인소개팅 파티 "Scent of Summer" 에는 와인과 샴페인이 무제한 제공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으며 특히 이번 샴페인의 경우 회원님들의 호평이 이어지기도 하였습니다.

 

 

식사가 끝나 갈 즘에, 행운권 추첨이 이루어졌습니다. 오늘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준비한 상품으로는 백화점 상품권, 헤라 마스크팩 세트, CGV 영화예매권 등이 준비되었으며 자신의 번호가 호명될 때 기쁨을 감출 수 없는 회원님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행운권 추첨의 주인공"

 

행운권 추첨을 끝으로 대구 직장인소개팅 파티의 1부가 끝나고 2부가 시작되었는데요. 2부에는 오늘 참석한 이성 회원 모두와 대화를 나눠볼 수 있는 로테이션 프리토킹이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파티에는 유머러스한 남성분들이 많이 참석을 하셨는지 여성분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았습니다.

 

로테이션 프리토킹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이상형 페이퍼입니다. 오늘의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할 이상형 페이퍼는 파티를 즐기면서 호감 가는 이성의 번호를 적고 파티가 종료된 후 담당 커플매니저에게 제출하면 되는데요. 총 10명의 이성을 기재할 수 있으며 미팅파티가 끝난 3일 뒤부터 이상형 종이에 적은 이성과 1:1 만남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오늘 부산 직장인소개팅 파티에는 의사, 변호사, 대기업 종사자 등 남성 회원 12명한의사, 교사, 약사, 공무원 등 여성 회원 12명, 단 24명만이 참석하였으며, 소규모로 진행되다 보니 참가신청 오픈 2주 만에 마감되는 인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마지막 로테이션을 남겨두고 간단한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되었습니다. 랜덤으로 세 커플을 호명하여 푸짐한 상품을 걸고 '이구동성 게임'이 진행되었는데요. '이구동성 게임'은 취향을 알아볼 수 있는 게임으로 사회자가 두 개의 단어를 제시하면 그중 한 단어를 동시에 말하는 게임으로 1등을 한 커플은 모든 문제를 다 맞추는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의 1등 커플'

 

 

오늘 파티의 마지막 순서로 '베스트 드레서' 선정이 있었습니다. 오늘의 드레스 코드는 남성회원의 경우 '나비넥타이', 여성회원은 원피스 또는 드레스였는데요. 모두 아름답고 멋지게 입고 오셔서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지만 남성 한 분과 여성 한 분을 선정하여 상품이 지급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대구 직장인소개팅 파티 'Scent of Summer' 후기를 1,2편에 나누어서 생생하게 전해드렸습니다. 오늘 이 자리에 모인 퍼플스 회원님들이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는 기회가 되셨기를 바라면서, 다음 해에도 대구 직장인 소개팅 파티는 계속될 예정이니 이번에 아쉽게 참가 못하신 분들은 다음 미팅파티를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부산 직장인 소개팅 IN 웨스틴 조선호텔 후기 ① -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