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가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대한민국 No.1 대상 수상

재벌가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가 '2020 대한민국 No.1 대상' 정보 서비스(결혼정보) 부문에서 수상하는 영광을 안게 되었습니다. 저명한 언론사가 함께 참여한 '2020 대한민국 No.1 대상'이기에 더욱 뜻깊었으며, 명실공히 국내 대표 결혼정보업체라는 것을 입증할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오늘 청담동 문화에서는 재벌가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의 영광스러운 수상 현장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6월 25일 서울 리베라 호텔에서 '2020 대한민국 No.1 대상'이 진행되었습니다. '대한민국 No.1 대상'은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소비자의 행복을 위해 적극적인 경제활동을 하는 기업에게 수상의 영광이 돌아갔습니다.

 

'2020 대한민국 No.1 대상'은 KNO1 객관적 지수 평가와 더불어 각 업종별 상위 브랜드의 경영활동 및 성과를 평가항목별 지표에 따라 전문 심사위원단이 심사를 진행합니다. 평가항목은 기업 경영 전략, 기업·브랜드 시스템, 기업의 관리, 경영 성과 등으로 나뉘며,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에 의해 브랜드가 선정됩니다. 한국에 현존하는 언론사 중 가장 오래되고 저명한 조선일보가 후원하며, 다양한 기업과 유용한 정보를 대중에게 알려줌으로써 기업과 함께 성장하는 매체사인 G밸리뉴스 그리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최하는 시상식이기에 더욱 뜻깊은 수상이었습니다.

 

 

시상식이 시작되기 전 국민의례와 '뮤지컬 싱어즈팀'의 축하공연이 이어졌으며, 멋지고 신나는 무대로 긴장감이 도는 시상식에 활기를 불어 넣어 주었습니다.

 

 

경희대학교 경영 대학원 김홍유 교수가 축사 및 심사평을 위해 수고해 주셨으며, "지속적인 경제발전 속에서 각 분야별 경영 성과가 우수한 최고의 CEO 및 기업, 제품, 서비스를 선정하고, 기업의 성공적인 도약을 재조명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심사평을 전했습니다.

 

본격적인 '2020 대한민국 No.1 대상'의 시상식이 진행되고, 결혼정보서비스 부문에서 재벌가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가 영광스러운 수상을 하는 순간입니다. 늘 변화를 수용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로 소비자를 만족시키며, 창조경제를 이끌어가는 기업에게 수여하기에 매우 의미 있는 자리였습니다.

 

퍼플스는 2001년부터 현재까지 약 20년간 전문직, 명문가, 재벌가결혼을 선도하는 최초의 상류층결혼정보회사입니다. 서울 청담 본사를 비롯하여 대전, 대구, 부산 등에 지사를 운영하며, 국·내외 명문가 자제, 재벌가결혼을 이뤄내고, 매년 높은 성혼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근 퍼플스는 맞선 서비스와 더불어 3년 연속 재혼미팅파티와 2년 연속 부산미팅파티를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습니다.

 

끝으로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소비자 중심의 수준 높은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고객의 소리에 먼저 반응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언제나 퍼플스를 찾아주시는 수많은 미혼남녀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전문직, 명문가, 재벌가결혼을 희망하는 회원분들을 위해 바람직한 성혼 문화를 이끌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Recent posts

서울 강남구 학동로 521 선진빌딩 5,6층 (06072)
상호명: 퍼플스(주), 대표자: 김현중, 결혼중개업 신고번호: 서울-강남-국내-08-002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2-서울강남-02940호, 사업자등록번호: 211-87-21023
TEL: 1588-3934, FAX: 02-54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