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전문직소개팅을 주선하는 퍼플스, 호캉스 이벤트 실시!

전문직소개팅을 주선하는 퍼플스, 호캉스 이벤트 실시!

지난해부터 호텔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이른바 호캉스가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으며, 현재 국내 유명 호텔들은 이미 객실이 부족하여 예약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성행 중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여행을 가는 것이 쉽지 않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휴가를 즐길 수 있기에 호캉스에 대한 수요가 더욱 늘어나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전문직소개팅을 주선하는 퍼플스에서는 여름 휴가철 호캉스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문직소개팅을 주선하는 퍼플스에서는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7월에는 여름 호캉스 이벤트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다가올 휴가철을 함께 즐길 사람 혹은 매력적인 여행지를 아직 찾지 못한 분들은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이벤트를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퍼플스에서는 7월 한 달간 가입해 주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서울을 대표하는 5성급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국내 명품 호텔인 '신라호텔'과 최고급 시설을 자랑하는 롯데시그니엘 호텔 중 한 가지 호텔을 당첨자 본인께서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신라호텔의 경우 조식과 야외수영장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퍼플스 가입을 통해 전문직소개팅, 상류층결혼에 한걸음 다가갈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서울 최고급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이기에 적극 추천드립니다. 또한, 잠실에 위치한 롯데 시그니엘 호텔의 경우 조식이 함께 포함된 패키지로 제공되기 때문에 시그니엘 호텔만의 멋진 전망과 고급 식사를 즐기고 싶은 분들은 퍼플스 가입을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전문직소개팅을 주선하는 퍼플스에서 준비한 7월 호캉스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만 24세 이상의 미혼남녀 혹은 돌싱 분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8월 1일 개별 연락드리며, 참여 대상이 아닐 경우 이벤트가 제한될 수 있다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신청방법으로는 아래의 <무료상담 신청하기> 배너, 또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대표번호로 신청이 가능하며 돌싱결혼, 전문직소개팅, 상류층결혼을 희망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02-548-6050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