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공무원결혼으로 유명한 퍼플스!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수상

공무원결혼으로 유명한 퍼플스!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수상

 

수많은 미혼남녀에게 고품격 중매결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2020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국내를 대표하는 유명 기업들이 선정된 저명한 시상식이었기에 더욱 뜻깊은 자리였는데요. 오늘 이 시간에는 공무원결혼으로 유명한 퍼플스의 시상식 현장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6월 30일,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2020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 협회와 데일리경제, 시사타임이 후원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는 국내외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로 구성된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각 산업 군 및 기업의 현 위치를 확인하고 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전략적 브랜드를 발굴하여 공무원결혼으로 유명한 퍼플스를 비롯하여 총 36개의 브랜드가 선정되었습니다.

 

오늘 시상식은 1부와 2부로 나누어져 진행되었으며 1부에는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와 내빈소개, 그리고 축사가 진행되었고 2부에는 본격적으로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축사에는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협회장이신 이장호 회장이 수고해 주셨습니다. 이장호 회장은 "이번 시상식은 브랜드가 각 분야에 미치는 파급 효과와 경쟁력이 얼마만큼 강한지에 중점을 두고 진행하였다" 며, "브랜드 가치와 경제적, 기술적 성과뿐만 아니라 CEO의 브랜드 철학, 인식, 관심도, 경영 전략 등 비전에 대한 내용까지 평가 지표로 삼았다. 앞으로도 수상 기업들이 소비자들의 평가를 통해 상품 가치를 인정받고 이를 기회로 더욱 힘을 얻어 새로운 기술과 서비스 개발에 매진하길 기대한다" 고 전하였습니다.

 

본격적인 시상식이 시작되고 공무원결혼으로 유명한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순서가 다가왔습니다. 시상에는 후원사인 데일리경제의 최욱태 대표가 수고해 주셨습니다.

 

공무원 결혼을 선도하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국내 최초 상류층 고객을 타깃으로 설립되어 20년 동안 수많은 공무원 남녀들의 결혼을 이뤄내고 상류층 결혼문화에 앞장서는 모범을 보였습니다. 또한, 성혼 과정과 가입 유무를 철저히 비공개로 진행하여 고객의 사생활 보안을 최우선으로 하며 만남 횟수를 차감하지 않고 지속적인 맞춤 매칭 서비스를 제공해 여성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지난 5월에는 월에는 돌싱남녀 40명이 참가하는 미팅파티를 3년 연속 반얀트리 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하고 부산 및 영남 지방 고객들을 위해 웨스틴 조선호텔 부산에서 소규모 미팅파티를 진행하여 고객님들의 만족도를 이끌어냄과 동시에 높은 성혼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고객과 기업이 인정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를 수상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고객중심 경영을 펼쳐 VIP 공무원결혼 문화를 선도하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