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중매결혼 앞둔 커플들을 위한 호캉스 호텔 소개

중매결혼 앞둔 커플들을 위한 호캉스 호텔 소개

 

 

몇년 전 부터 호캉스라는 말이 생기고 호텔은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호캉스란, 호텔(hotel)과 바캉스(vacance)의 합성어로, 여행을 떠나는 것이 아닌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며 휴가를 보내는 것을 말하는데요. 이러한 동향에 따라 국내 호텔업계에도 다양한 패키지, 이벤트 등을 선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에서는 중매결혼을 앞둔 커플들을 위한 호캉스 호텔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출처: 반얀트리 호텔 공식 홈페이지

 

 

국내 최초로 프라이빗 멤버스 클럽과 호텔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6성급 호텔로 불리울만큼 세계적인 수준의 서비스 제공 하고 있는 호텔입니다. 특히, 여름에는 풀빌라를 그대로 옮긴듯한 오아시스 수영장을 운영하여 중매결혼 커플들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또한 호텔동, 클럽동에 나뉘어져 있는 50개의 객실과 스위트룸들은 각각 고유한 콘셉트로 디자인 되었으며 객실에 마련된 릴렉세이션 풀, 사방으로 펼쳐진 유리창을 통하여 보게되는 남산의 사계절은 반얀트리만의 빼놓을 수 없는 매력입니다.

 

 

서울 드래곤 시티

 

 

출처: 서울 드래곤 시티 공식 홈페이지

 

 

서울의 중심, 용산에 위치한 서울드래곤시티는 1,700개 객실 규모를 갖춘 아시아 최대 · 국내 최초 호텔 플렉스입니다. 고층 타워 3개 동이 이어져 용의 모양을 형상화한 서울드래곤시티는 그랜드 머큐어와 노보텔 스위트, 노보텔과 이비스 스타일 등 프랑스 아코르호텔 그룹의 4개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31층에 위치한 스카이킹덤은 2개의 고층 타워 동을 이어주는 엔터테인먼트 시설로 킹스 베케이션과 더 리본, 스파이, 스카이 비치 등 다양한 콘셉트의 라운지 바와 파티룸으로 이루어져있어 중매결혼을 앞둔 커플들의 호캉스를 위한 충분한 즐길 거리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시그니엘 서울

 

 

출처: 시그니엘 서울 공식 홈페이지

 

 

국내 최고층 건물인 롯데월드타워 76층~101층에 위치한 시그니엘서울은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풀어낸 객실에서 서울의 파노라믹한 스카이라인과 환상적인 야경을 조망할 수 있으며 일몰과 일출을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호텔입니다. 호텔 내에 ‘스테이(STAY)’ 레스토랑은 세계적인 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Yannick Alléno)가 제안하는 맛과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으며, 국내 최고층에 위치하여 햇살 가득한 에메랄드빛 풀에서 도심 속 망중한을 즐길 수 있는 호텔 수영장,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에비앙 (Evian) 스파’는 중매결혼을 앞둔 커플들에게 잊지 못할 호캉스를 선사해 줄 것입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출처: 그랜드 하얏트 호텔 공식 홈페이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53실의 스위트를 포함한 615실의 객실을 통해 한국의 고유한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재해석한 모던한 객실 모티브들로 투숙 고객의 안락함을 제공하는데 가치를 두고 있는 호텔입니다. 객실 어느곳에든지 파노라믹한 도심 전망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루프톱에서 바라보는 듯 아찔한 한강 및 도심 전망이 펼쳐지는 야외 수영장은 35X14 m 크기의 수영장 및 어린이 수영장, 자쿠지 및 선베드를 갖추고 도심 속 중매결혼 커플들을 위한 완벽한 호캉스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중매결혼을 앞둔 커플들을 위한 호캉스 호텔' 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바쁜 일상으로 여행, 휴가를 누릴 여유가 없다면 짧은 기간이라도 미리 계획하셔서 특별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