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직장인소개팅 할때 좋을 실내데이트 코스 BEST 5

직장인소개팅 할때 좋을 실내데이트 코스 BEST 5

 


8월이 시작되기 무섭게 뜨거운 햇빛과 함께 폭염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또한, 태풍과 장마까지 겹쳐서 날씨가 썩 좋지는 않는데요. 이럴 때 데이트는 해야겠고 직장인소개팅도 잡아놨는데, 마땅한 장소가 없다면 실내데이트는 어떠신가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직장인소개팅 할때 좋을 실내데이트 코스 best 5'를 엄선해봤습니다.

 

 

서울식물원

 

 

출처: '서울식물원' 공식 인스타그램

 

 

서울식물원은 세계 12개 도시 식물과 식물 문화를 소개하고 도시의 생태감수성 높이기 위해 서울시 마곡에 조성되어있어 서울에서 직장인소개팅을 하시는 분들이 부담스럽지 않게 다녀올 수 있는 식물원입니다. 특히 요즘같이 덥고 습한 날, 실내 온실에 펼쳐져 있는 푸르른 식물을 감상하며 마치 숲속 데이트를 즐기는 분위기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강남 VR 스테이션

 

출처: '플라이스테이션' 공식 인스타그램

 

 

서울에 위치한 VR 오락시설 중 가장 규모가 큰 곳입니다. 4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VR어트랙션과 시즌별 미디어 콘텐츠를 갖춘 신개념 복합 놀이ㆍ문화 공간입니다. 또한, 혼자 하는 체험이 아닌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플레이도 있기 때문에 색다른 추억을 만듦과 동시에, 직장인소개팅 이후 애프터 장소로 이곳을 방문하신다면 친밀감 급상승!!!

용인 플라이스테이션

 

 

출처: '스매싱볼' 공식 인스타그램

 

 

아무런 장치 없이 시속 360km를 타고 날아오르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플라이스테이션은 실내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스카이다이빙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전문강사와 1:1로 체험할 수 있기 때문에 초보자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으며, 플라이스테이션 내에는 레스토랑, 카페, 휴게라운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이색적인 직장인소개팅 코스를 생각하신다면 용인 플라이스테이션을 추천해드립니다.

 

락볼링장

 

 

기흥 '플로우하우스' 공식페이스북

 

 

볼링은 남녀노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스포츠로, 오랜 기간 동안 데이트장소로 자리잡아 왔는데요. 최근에는, 볼링을 즐기면서 맥주와 신나는 음악이 나오는 락 볼링장이 새롭게 떠오르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음식 주문이 가능하며 다트, 농구게임 등 오락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직장인소개팅 뿐만 아니라 직장인 회식장소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실내 서핑장

 

 

 

 

여름 날씨에는 뭐니 뭐니 해도 물놀이가 최고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뜨거운 태양 아래서 살까지 태워가면서 하는 물놀이는 나중에 후폭풍을 가져다줄 수 있죠. 이럴 때, 실내에서 즐기는 서핑은 어떠신가요? 국내에는 수많은 실내 서핑장이 있으며, 짧은 시간안에 강습과 서핑을 즐길 수 있게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시원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퍼플스 청담동' 이 엄선한 '직장인소개팅 할때 좋을 실내데이트 코스 BEST 5' 어떠셨나요? 오늘 소개해드린 실내데이트 장소 활용하셔서 새로운 인연 시작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