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미스를 위한 2019 여름 해외여행지 추천!

 

여름의 시작, 6월도 벌써 절반이 지났습니다. 곧 다가올 8월의 폭염과 더위가 걱정되지만 여름이 설레는 이유는 바로 바캉스 때문인데요. 특히, 한국을 떠나 즐기는 해외여행이라면 그동안의 근심 걱정을 모두 날릴 수만 있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골드미스를 위한 2019 여름 해외여행지 추천>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싱가포르

 

 

 

맛집과 쇼핑의 천국이라고 불리는 싱가포르는 관광명소들이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첫 여행지라면 더더욱 싱가포르를 추천합니다. 싱가포르의 대표 음식으로는 치킨라이스와 칠리크랩이 있으며, 오차드 로드 쇼핑센터와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수영장은 여행객들의 필수 코스이자 포토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다낭

 

 

 

 

몇 년 전부터 급 부상한 여행지가 있다면 바로 다낭을 꼽을 수 있습니다. 과거, 프랑스 식민지의 영향을 받아 동남아 분위기와 유럽 분위기가 공존하는 곳인데요. 또한, 물가가 저렴하기 때문에 고급 리조트와 스파를 부담 없는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바나힐, 아시아피크, 다낭 대성당 등 다양한 관광지도 있기 때문에 골드미스들의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라오스

 

 

 

 

tvN 예능 프로 '꽃보다 청춘'에 라오스가 방영된 후, 현재까지 골드미스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여행지입니다. 청정 자연과 액티비티,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주요 도시로는 비엔티안과 방비엔, 루앙프라방이 있는데 세 도시가 각각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서 시간이 여유롭다면 세 도시를 모두 가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필리핀 세부

 

 

 

 

여름 휴양지의 대표라고 불릴 수 있는 세부입니다. 아바타 배경의 모티브가 된 투말론 폭포가 있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필리핀에서 두 번째로 큰 섬이며, 스파와 마사지 등 휴식하기 좋을 뿐 아니라 수상 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좋은 휴양지입니다. 자연을 벗어나 세부시티로 가게 되면 골드미스를 위한 쇼핑을 즐길 수도 있으며 망고를 값싸게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일본 삿포로

 

 

 

 

삿포로는 흔히들 겨울여행지로 많이들 알고 계시는데요. 하지만, 삿포로의 여름은 겨울 못지않게 매력적입니다. 특히, 폭염이 이어지는 한국의 여름과 달리 삿포로의 여름은 선선한 날씨로 여행을 즐기기 가장 적기인데요. 또한, 라벤더 축제, 맥주 축제 등 다양한 축제들이 이어지기 때문에 골드미스들이 알찬 여행을 보내고 올 수 있는 곳입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 준비한 <골드미스를 위한 2019 여름 해외여행지 추천> 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아직 휴가 계획을 정하지 못하셨다면 오늘 전해드린 정보를 참고하여 알찬 휴가 보내시길 바랍니다

20~30 미혼 여성에게 다양한 정보를 전해드리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01년부터 현재까지 골드미스의 성혼을 이뤄드리며 수많은 성혼 커플을 탄생시키고 있습니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품격 있는 결혼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1:1 무료 상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무료상담 신청하기◀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

+ Recent posts

서울 강남구 학동로 521 선진빌딩 5,6층 (06072)
상호명: 퍼플스(주), 대표자: 김현중, 결혼중개업 신고번호: 서울-강남-국내-08-002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2-서울강남-02940호, 사업자등록번호: 211-87-21023
TEL: 1588-3934, FAX: 02-54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