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대전 소개팅장소 · 맞선장소 추천 TOP 5

대전 소개팅장소, 맞선장소 추천 TOP 


싱글남녀들의 연애와 결혼을 응원하며 소개팅장소, 맞선장소를 추천하고 있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 가 이번에는 대전 소개팅장소, 맞선장소 추천으로 돌아왔습니다. 기존, 서울과 부산을 중심으로 소개팅장소, 맞선장소를 추천해왔었는데, 오늘 이렇게 대전 소개팅장소, 맞선장소로 찾아온 이유는 바로!! 퍼플스 대전지사가 오픈을 했기 때문입니다. 18년간 수많은 싱글남녀들의 행복한 결혼을 이뤄온 퍼플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바라며, <대전 소개팅장소, 맞선장소 추천 TOP 5> 시작합니다. 



1. 모모가든 비스트로



   

출처: 모모가든 비스트로



테이블 곳곳에 꽃을 두어 화사한 느낌을 내는 모모 가든 비스트로는 대전 소개팅, 맞선장소로 이미 유명한 곳 중에 한 곳입니다. 이곳은 까르보나라 파스타에 불고기를 넣은 불고기 깔보구리라는 음식이 시그니처 메뉴인데, 이 밖에도 삼겹살 파스타, 명란 로제 파스타 등 색다른 파스타들을 맛볼 수 있습니다. 


주소: 대전 서구 둔산로 18 향촌 월드 플라자
전화번호: 042-487-9491



2. 카페 크러쉬 온드



   

출처: 크러쉬 온드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크러쉬 온드'는 유럽식 풍의 분위기로 이루어진 카페&펍입니다. 기존의 카페와 차별화를 두기 위해 국내 최고 수준의 커피 머신 장비와 독특하고 느낌 있는 인테리어, 분위기 있는 테라스, 곳곳에 감성적인 포토 스핏까지 완벽하게 갖춘 신개념 SHOP입니다.  크러쉬온드의 낮은 카페로 최상의 원두커피와 음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저녁에는 펍으로 운영하여 자유롭고 편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주소: 대전 서구 둔산동 989 석원 빌딩 1층 
전화번호: 070-8817-4453



3. 성심당 케익부띠끄



  

출처: 성심당



대전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 바로 '성심당'입니다. 소보로빵, 부추빵 등 성심당의 시그니처 메뉴가 있는 성심당 옆 건물에는    달콤한 케이크와 디저트가 모여있는 성심당 케익부띠끄 가 있는데요. 2층에는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대전 소개팅장소, 맞선장소로 성심당 케익부띠끄를 방문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주소: 대전 중구 은행동 153
전화번호: 1588-8069



4. 더 쉘터



     

출처: 더 쉘터



더 쉘터는 클래식&시그니처 칵테일과 위스키, 버번, 보드카, 와인 등을 취급하고 있는 오리지널 바입니다. 조용하고 따듯한 음악 속에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고즈넉한 곳이며, 소개팅 애프터 장소, 데이트, 단체 모임 등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더 쉘터를 추천해드립니다. 


주소: 대전 둔산동 1102 고려 빌딩 4층

전화번호: 042-482-2843



5. 청담이상

 

 

출처: 청담이상



서울 청담동에 본점이 있으며, 현재는 전국에 60개의 매장이 있는 '청담이상' 은 건강한 식재료로 만드는 이자카야풍 요리와 일본 가정식 요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짙은 원목과 대나무 등을 이용한 내부 인테리어는 아늑한 느낌을 제공하고 일본의 정취를 그대로 느끼기에 충분합니다. 


주소: 대전 서구 탄방동 721
전화번호: 042-482-2700








지금까지 <대전 소개팅장소, 맞선장소 추천 TOP 5>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오늘 전해드린 정보로 솔로 탈출하는 소개팅, 맞선이 되어보시길 바랍니다.



결혼적령기 미혼남녀에게 다양한 정보를 소개해드리는 프리미엄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01년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성혼 커플을 탄생시키고 있습니다. 대전지사 퍼플스의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품격 있는 결혼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1:1 무료상담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