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호텔파티 추천! <2019 송도맥주축제>와 호캉스 정보

호텔파티 추천! <2019 송도맥주축제>와 호캉스 정보

매년 인천 송도에서 진행하고 있는 송도맥주축제를 아시나요? 푸른 잔디가 시원하게 반짝이는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초대형 맥주&음악 축제! 아시아 최대 규모의 무대와 수용인원 3만 명 이상의 행사장에서 맥주와 먹거리, 즐거운 라이브 콘서트와 불꽃놀이, EDM파티가 펼쳐지는데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2019 송도맥주축제>와 호텔파티를 즐기기 위한 호캉스 정보까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2019 송도 맥주축제 ■

 

 

출처: 송도맥주축제 공식 홈페이지

 

 

축제 일정: 8월 23일(금) ~ 8월 31일(토)

평일 16:00 ~23:00 / 주말 15:00 ~23:00

장소: 송도달빛축제공원

입장료 : 무료

* 주요 라인업으로는 백지영, 비와이, 슬리피, 딕펑스, 체리필터, DJ DOC 등 최정상급 가수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8월 23일>

 

 

출처: 송도맥주축제 공식 홈페이지

 

 

<8월 26일>

 

 

출처: 송도맥주축제 공식 홈페이지

 

 

<8월 28일>

 

 

출처: 송도맥주축제 공식 홈페이지

 


 

 

■ 호텔파티를 즐기기 위한 호캉스 정보 ■

인천 송도에는 호텔파티에 적합한 호텔들이 자리 잡고 있는데요. 송도맥주축제를 즐긴 뒤에 호텔에서의 휴식과 더불어 호텔파티를 즐기시는 건 어떨까요?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 엄선한 송도 호텔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쉐라톤 워커힐 인천호텔

 

 

출처: 쉐라톤 워커힐 인천호텔 ​

 

 

송도 센트럴 파크를 바라보는 5성급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송도의 중심부 국제무역 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급스럽고 모던한 건축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센트럴 파크와 인천 대교의 장관이 한눈에 들어와 특별한 순간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뷔페와 다양한 일품요리를 즐길 수 있는 피스트(FEAST) 레스토랑, 차이니스 티 바와 7개의 별실을 갖춘 중식당 유에(YUE)에서는 가족과 지인 그리고 호텔파티를 위한 최고급 요리와 함께 최적의 장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출처: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첨단 건축기술과 반세기 오크우드 월드와이드의 노하우로 탄생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자연적이며 건강한 라이프사이클을 영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모든 객실은 자연모습 그대로를 객실 안으로 들여오기 위한 큰 창과 자연 환기 시설을 갖추었으며, 차분하고 여유로운 공원의 아침 정경, 낮 시간대의 웅장한 인천대교와 탁 트인 시야, 저녁마다 펼쳐지는 서해바다의 붉은 낙조, 국제도시인 송도의 화려한 야경으로 이어지는 파노라마 뷰를 객실 안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오라카이 송도 파크호텔

 

 

출처: 오라카이 송도 파크호텔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은 특급호텔에 걸맞은 다양한 시설과 객실용품, 또한 품격 있는 서비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마치 맨하튼의 센트럴파크를 연상시키는 한 폭의 그림과 같은 송도센트럴파크를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호텔에서 도보로 5분 정도의 위치에는 국내 최신의 시설을 갖춘 컨벤션센터 중 하나로써 미래의 디자인과 첨단 기술을 갖춘 송도경제신도시의 대표 건축물, 송도컨벤시아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이 준비한 '호텔파티 추천! <2019 송도맥주축제>와 호캉스 정보' 어떠셨나요?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2019 송도맥주 축제 기간에는 호텔 예약이 어려울 수도 있으니, 미리 계획하셔서 8월의 마지막 축제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