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재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 KBS 여유만만에서 재혼전문가로 나서다! -2편-

재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 KBS 여유만만에서 재혼전문가로 나서다! -2편-


KBS2 대표 시사 프로그램 <여유만만>에서 재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재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재혼 전문가로 나서 명쾌한 해결책과 조언을 전해주고 왔습니다. 지난 시간에는 '여유만만'에 출연한 재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의 방송출연 장면 일부를 전해드렸는데, 오늘 이 시간에는 저번 시간에 못다한 이야기와 생생한 촬영 현장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4월 19일 방송된 KBS '여유만만'에서는 "고민을 나누세요 - 재혼"이라는 주제로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각 전문가들이 재혼 문제 해결책과 조언을 해주는 모습이 방영됐습니다. 



출처: KBS 여유만만 방송 캡처



세번째 사연으로는 재혼 1년차 40대 중반 주부의 사연으로 1년 전 지인의 소개로 50대 초반의 한 남자를 만났는데 그 남자는 15년전 이혼하고 아들과 딸을 혼자 키운 돌싱남이었고  4~5개월의 만남 끝에 재혼을 결심하고 살림을 합쳤다고 합니다. 그런데 얼마 전 남편의 과거를 알게 되었는데, 남편의 아들과 딸의 친엄마가 다르고 그 후로도 두 세번의 결혼과 동거를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모르는 여자에게서 연락이 오기도 하나 자신의 부모님와 처갓집에는 엄청 잘 하기 때문에 자신이 참고 살아야 하나 고민의 사연을 보내왔습니다.



출처: KBS 여유만만 방송 캡처



각 분야의 전문가 중, 최성애 가족 심리치료 전문가는 "더 늦기 전에 관계를 정리하라" 고 조언을 했으며, 신은숙 변호사는" 혼인 취소 소송과 위자료를 청구하라" 며 사연과 비슷한 판례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었습니다. 아울러 이런 사연이 주변에서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일이기에 재혼을 앞두고 반드시 확인해봐야 할 것들은 무엇이 있는지 재혼정보회사 김현중 대표가 설명을 이어갔습니다. 



 

출처: KBS 여유만만 방송 캡처



첫째! 재혼할 상대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가? 를 확인을 해야 한다고 전하였습니다. 어떤 과거를 가지고 있는지, 어떤 성품을 가지고 있는지 파악을 하고 살림을 합치기 전 최소한 1년이상의 교제기간을 거쳐야 한다고 조언하였습니다.


둘째! 재혼 상대에게 원하는게 무엇인가? 를 정확히 정해놓고 재혼을 하길 바란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자녀의 미래, 노후 등을 충분히 고려한 후 재혼을 결심해야 하는데 오직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재혼을 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KBS 여유만만 방송 캡처



셋째! 첫 남편이나 첫 결혼생활과 비교하는 것은 금물이라고 전했습니다. 비교를 하게되면 감정싸움으로 번질 수 있어 또다시 결혼의 위기가 찾아올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너무 큰 기대는 하지 않는게 좋다고 합니다. 예를들어 전 배우자 보다 경제력으로 나았으면 하는 마음이 있어 재혼 상대를 찾을 때 오로지 경제력만 보고 찾는 것은 잘못된 생각이라고 하였습니다.

이외에도 상류층 재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설명하는 재혼에 관한 정보는 KBS '여유만만' (고민을 나누세요~ 주부 고민 해결단!- '재혼'편)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송 직후 재혼에 대한 대중들의 궁금증은 물론, 김현중 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상류층 재혼정보회사 퍼플스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렸습니다. KBS '여유만만' 촬영 현장 전해드리면서 마저 이야기 이어 나가겠습니다.





김현중 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상류층 재혼정보회사 퍼플스는 결혼정보업계가 보편화 되지 않았을 시기부터 시작하여 2001년부터 현재까지 18년간 재력가와 명문가 집안의 성혼을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으며, 10~15년 경력의 VVIP 전문 베테랑 커플매니저가 체계적인 맞선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의 성혼을 이뤄드리며 철저한 신원인증과 진행과정과 성혼시 비공개 원칙을 고수하고 있는 초혼·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입니다. 





특히, 김현중 대표는 사단법인 한부모가정사랑회 부회장 등을 역임하고 한부모가정지도사 자격증을 획득한 대한민국 대표 재혼 전문가로서, 결혼정보업계에서는 물론 언론 및 각종 미디어에서 인정한 VIP결혼 전문가, 대한민국 혼테크 강사 1호 입니다. 현재 퍼플스 결혼중개업체를 운영하며 이혼 후 재혼을 희망하는 돌싱 남녀에게 30대 재혼, 40대 재혼, 50대 재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촬영을 함께한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SBS 8시 뉴스>, <SBS 창사특집 대기획 - 수저와 사다리>, <MBN 엄지의 제왕> 등에서 상류층 결혼과 재혼을 성사시키는 인물로 출연한 바 있고 언론 및 각종 미디어에서 인정받은 자타공인 상류층 결혼 전문가입니다.
상류층뿐 아니라 일반인을 비롯해 배우, 아나운서, 가수, 방송인 등 다수의 연예인의 성혼을 비밀리에 진행하여 '2016 한국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에서 영화배우들의 결혼 공로를 인정받아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KBS '여유만만'에 출연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 소식에 대해 전해드렸습니다. 오늘 전해드린 방송 출연 소식으로 재혼에 관한 궁금했던 점들을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라며 재혼에 대해 고민있으시거나 재혼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재혼정보회사 퍼플스의 1:1 무료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난 이야기>
재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 KBS 여유만만에서 재혼전문가로 나서다! -1편-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