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재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 KBS 여유만만에서 재혼전문가로 나서다!-1편-

재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 KBS 여유만만에서 재혼전문가로 나서다! -1편-


30대 재혼, 40대 재혼, 50대 재혼을 희망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재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재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KBS2 대표 시사 프로그램 <여유만만>에서 재혼 전문가로 나서 명쾌한 해결책과 조언을 주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KBS 여유만만 홈페이지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KBS '여유만만'에 출연한 상류층 재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의 방송 출연 장면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출처: KBS 여유만만 홈페이지



오늘 19일, KBS2 '여유만만' 에서는 "고민을 나누세요 - 재혼" 이라는 주제로 최성애 가족 심리치료 전문가신은숙 변호사와 함께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재혼전문가로 나서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재혼 문제 해결책과 조언을하는 모습이 방영됐습니다.


 

   

출처: KBS 여유만만 홈페이지



한편, 사연을 듣기 전, 재혼을 원하시는 수많은 분들을 직접 마주하고 있는 재혼정보회사 김현중 대표에게 MC 조영구는 "재혼 때문에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까?"라고 물었고 김현중 대표는 10년 전만 해도 여성 재혼자들의 가입 연령 제한이 50세 미만이었는데, 지금은 그런 게 없어졌다. 또한 황혼 재혼 가입률은 5년 전 대비 2배 이상이 증가했다며, 이처럼 재혼의 비율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설명하였습니다.  



출처: KBS 여유만만 홈페이지



김현중 대표의 답변 이후에 본격적인 사연이 전달되었습니다. 총 3가지 사연이 전달되었는데, 첫 번째 사연으로는 50대 초반 여성의 이야기로, 젊은 시절 남편과 사별하고 홀로 딸을 키워오다 2년 전부터 60대 중반의 남성을 만나게 되면서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분의 사연이었습니다. 사연의 주인공과 남성은 재혼을 원하지만 상대 남성의 딸들이 자신을 꽃뱀으로 오해하여 자신의 딸 내외까지 찾아가 협박까지 하여 마음을 접어야 하는 거냐며 속상함을 토로하였습니다



   

출처: KBS 여유만만 홈페이지



KBS 여유만만에 출연한 패널들은 찬성과 반대 의견으로 갈렸고,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조언과 해결책을 제시해 주었습니다. 그 중 퍼플스 재혼정보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김현중 대표는 당사자의 결정이 가장 중요하다며 남편 되실 분이 주변 문제를 해결하고 결단을 내려야 한다며 해결책을 제시해 주었습니다.



출처: KBS 여유만만 홈페이지



이와 더불어 재혼 남성분의 딸에게도 진심 어린 조언을 해주었는데, "혼자 외롭게 남겨지신 아버지의 외로움을 달래줄 사람이라고 생각을 바꿔보거나, 나중에 아버지를 외롭지 않게 부양해 줄 사람이라고 생각하게 되면 사연의 여성분을 대하는 마음이 조금은 달라지지 않을까"라고 전하였습니다. 



    

출처: KBS 여유만만 홈페이지



두 번째 사연으로는 한 시어머니의 이야기로, 5년 전 아들이 결혼하고 어린 손자가 있는데 불의의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그로부터, 2년이 지났는데 며느리가 찾아와 조만간 재혼을 하게 되어서 이사를 갈 거고 더 이상 연락을 드리기 어려울 거 같다며, 그동안 감사했다고 인사를 전했다고 합니다.



   

출처: KBS 여유만만 홈페이지



이어, 며느리가 재혼할 사람에 대한 소문을 들었는데 영 좋지가 않아서 한참을 망설이다 며느리에게 전화를 하였지만 "자기 발목을 잡으려고 하는 거냐며 손자라도 가끔씩 만나게 해드리려 했는데 이렇게 나오시면 왕래를 끊을 수 밖에 없다"라고 했다고 합니다. 사연의 주인공은 아들을 잃은 슬픔이 채 가시기도 전에 손자까지 뺏기는 게 아닌가 싶어 불안하고 우울하다면서 심경을 전하였습니다.



출처: KBS 여유만만 홈페이지



사연을 듣고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솔루션을 제시했고 재혼전문가로 나선 재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며느리가 아니라 딸이라 가정을 하고 생각해보라"라며 딸이라면 오히려 좋은 사람을 소개해주고 딸의 재혼을 서두르지 않겠냐라고 조언했습니다. 또한 현재로서는 섭섭하고 서운하겠지만 며느리가 행복하고 잘 살기를 마음속으로 응원해 주시면 좋을 것 같다라고 전하였는데 이 같은 조언은 많은 패널과 방청객들의 공감을 샀습니다. 



출처: KBS 여유만만 홈페이지



지금까지 KBS2 '여유만만'를 재혼의 관한 실제 사연을 듣고 그에 대한 해결책과 조언을 들여다 보았습니다. 오늘 전해드린 상류층 재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의 조언을 통해 재혼을 원하시는 분, 재혼으로 고민이 있으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재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출연한 방송 출연 소식은 여기서 끝이 아니라, 다음 시간에 이어서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이어지는 2편에서는 3가지의 사연 중 마지막 사연의 내용과 각 전문가들의 솔루션을 전달해 드릴 예정이며 KBS2 '여유만만' 촬영 현장 소식에 대해 생생히 전해드리겠습니다. 다음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이어지는 2편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이야기>

재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 KBS 여유만만에서 재혼전문가로 나서다! -2편-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