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결혼고민 해결 위한 퍼플스의 '혼테크' 강연 후기


결혼고민 해결 위한 퍼플스의 '혼테크' 강연 후기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본격적인 웨딩의 계절을 맞이하여 중앙 SM 회원들 중 자녀결혼 문제로 고민있는 부모님들과 결혼고민이 있는 미혼 싱글 남녀들을 초청하여 '혼테크' 강연을 진행하였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아쉽게도 강연에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혼테크' 강연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4월 5일 목요일, 마포에 위치한 서울가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이사의 <자녀 결혼 시키기 프로젝트-자녀 결혼 고민> '혼테크' 강연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강연에는 총 80여 명이 초청되었는데, 결혼적령기의 자녀의 결혼고민이 있으신 부모님들이 가장 많은 신청을 해주셨으며, 곳곳에서 자녀와 함께 강연을 들으러 오시는 분들도 보였습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강연 주제는 '혼테크'였습니다. 혼테크란, 결혼 ‘재테크를 합성한 신조어로 결혼을 재산 증식을 위한 투자의 일종으로 생각하는 시각을 반영한 말입니다. 특히 요즘 시대의 경우, 부와 신분의 세습이 더욱 확고해져 가자 사람들은 돈을 벌기 위해 재테크를 하듯, 결혼을 잘하기 위해 혼테크에 올인하는 남녀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많은 참석자들이 도착하고 퍼플스 김현중 대표의 강연이 시작되었습니다. 1,2부로 나누어서 진행됐는데, 1부에서는 '인생 지름길'이라는 주제로 김현중 대표가 18년 동안 상류층결혼중개업체 사업을 운영하면서 느낀 점과 부자들이 잘 살수 있는 이유가 반드시 존재한다는 이야기로 강연이 시작되었습니다.  





2부에 '행복 혼테크'에서는 TV 프로그램이나 잡지 등 공식적인 채널에서 접하기 어려운 상류층의 결혼 이야기와 풍족하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한 현실적인 조언현명하게 결혼하는 방법 등을 솔직 담백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자녀 결혼고민을 가진 부모님들의 많은 공감과 호응을 이끌어내었습니다. 





김현중 대표는 "결혼은 어떻게 하느냐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누구랑 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며, 결혼을 잘 할 수 있는 확률은 자녀의 특성을 분석하여 부합하는 조건의 상대를 전문적으로 소개해주는 결혼정보회사가 확률적으로 높을 수밖에 없다고 이야기를 해 주었으습니다. 또한, 연애결혼과 중매결혼의 장점과 단점의 대해서 다각도로 비교하여 결혼고민으로 강연을 찾아오신 참가자들에게 실속 있는 정보들을 제공해 주었습니다.





1부와 2부 강연이 끝난 후,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사전에 참석자들이 남긴 결혼고민과 결혼중개업체에 대한 질문들의 해답

을 김현중 대표가 해주면서 소통의 시간으로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질의응답 시간에는 결혼 상담소를 찾아오시는 분들의 대표적인 문의사항인 결혼정보회사가입비와 비용, 결혼정보회사등급표 등의 질문들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한편, 오늘 강연자로 나선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결혼정보업체가 보편화되지 않았을 때부터 결혼정보 사업을 시작하여 현재까지 18년 동안 상류층결혼을 도맡아 왔으며, 재벌가, 명문가 뿐만 아니라 영화배우들의 결혼 공로를 인정받아 2016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 상'을 수상 VVIP 결혼 전문가입니다.






이날 강연을 진행하면서 ‘혼테크’라는 단어를 부정적으로 보는 사람들도 있었을 것이며 아직까지 중매결혼의 대한 부정적 인식을 가지고 있는 분들도 계셨을 겁니다. 하지만 혼테크는 경제적인 부분만 보는 것이 아니라 더 나아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루고자 하는 의미도 포함돼 있으며 오늘날결혼적령기의 미혼남녀들은 이 부분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기 때문에 시대 흐름에 맞춰 이와 같은 강연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날 강연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 말씀 전하며, 이번 혼테크 강연이 행복한 결혼을 희망하는 부모와 결혼고민을 가지고 있는 미혼남녀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퍼플스는 자녀 결혼고민이 있으신 부모님들, 싱글미혼 남녀들을 위해 다채로운 특강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번 강연에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은 다음 기회를 기약하며 아래의 [자녀 결혼 컨설팅 참여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자녀 결혼 시키기 프로젝트 - 혼테크 강연 신청하기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