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결혼적령기 싱글남녀라면 꼭 들어야 할 필수 강연

결혼적령기 싱글남녀라면 꼭 들어야 할 필수 강연


결혼적령기의 싱글남녀와 자녀결혼으로 걱정이 많으신 부모님들을 위해 백화점, 문화센터, 호텔 등에서 결혼의 대한 강연을 펼쳐오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앞서 진행되었던 서울가든호텔 '혼테크' 강연을 뒤로하고, 이번에는 현대백화점 서울과 부산, 두 곳에서 강의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혼테크란,  ‘결혼’과 ‘재테크’를 합성한 신조어로 결혼을 재산 증식을 위한 경제적인 투자의 일종으로 생각하는 시각을 반영한 말이며, 최근 결혼적령기 미혼 남녀들에게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결혼관을 의미합니다. 




■ 현대백화점 미아점(서울)




먼저 소개해드릴 강연은 서울에서 열리는 '혼테크' 강연입니다. 8월 30일 목요일 오전 11시~12시에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미아점에서 열리며 참가 비용은 전원 무료입니다. 이날 강연에서는 자본주의 사회의 결혼 현실과 그 현실을 극복하기 위한 효율적인 방법, 훌륭한 배우자를 만나는 방법에 대한 강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참가신청 바로 가기




■ 현대백화점 부산점(부산)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에서도 결혼적령기 싱글남녀들을 위한 혼테크 강연이 진행됩니다. 부산에서는 강연뿐만 아니라 사랑과 전쟁 대표 배우 김덕현의 Q&A 시간과 함께 가수 이규석의 미니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강연장소는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부산점이며, 8월 31일 금요일 오후 2시 30분~오후 4시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참가 비용은 서울과 마찬가지로 전원 무료입니다.

▶참가신청 바로 가기






이번 강연을 진행하는 강연자에 대해 설명해 드리자면 결혼정보업계가 국내에 보편화되지 않았을 시기부터 현재까지 결혼정보 사업을 이끌어 오고 있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로, 현재까지 18년 동안 상류층 결혼을 도맡아 왔으며 의사, 변호사, 검사 등 전문직 종사자와 정·재계 자녀들의 성혼을 이뤄오고 있는 VVIP 결혼 전문가입니다.





매번 결혼적령기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결혼 강연을 진행하면서 ‘혼테크’라는 단어를 부정적으로 보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혼테크는 경제적인 부분만 보는 것이 아니라 더 나아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루고자 하는 의미도 포함돼 있으며 오늘날, 결혼적령기의 미혼남녀들은 이 부분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기 때문에 시대 흐름에 맞춰 이와 같은 강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강연은 현재 
선착순으로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며, 퍼플스 회원뿐만 아니라 결혼적령기의 미혼남녀, 자녀결혼으로 고민이신 부모님 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 가능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